게으른 골룸 키스

게으른 골룸 키스
게으른 골 럼 키스는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2.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573 칼로리, 단백질 29 그램,및 지방 24 그램. 64 사람들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양파,쌀,갈은 소고기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백미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구운 쌀 푸딩 디저트로.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8 시간 10 분. 함께 숟가락 점수 92%,이 요리는 엄청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으른 소년, 게으른 파이,및 게으른 라자냐.

지침

1
느린 밥솥에 갈은 소고기,양파,쌀,양배추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회향씨 1작은술, 손바닥 1/3개회향씨 1작은술, 손바닥 1/3개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2
토마토 소스를 붓는다. 파슬리,소금,후추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3
잘 섞어 6~8 시간 동안 낮게 요리하십시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10 m.
서빙4
건강 점수3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