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눈 완두콩 샐러드

검은 눈 완두콩 샐러드
검은 눈 완두콩 샐러드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비건 2 인분의 레시피. 한 서빙 포함 208 칼로리, 단백질 10 그램,및 지방 3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63 센트,이 레시피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오르되브르로 잘 작동. 1 명의 사람이 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양파,올리브 오일,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0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완두콩,검은 콩 및 커민 비네 그레트를 곁들인 검은 눈 완두콩 샐러드, 블랙 올리브,페탄,구운 마늘을 곁들인 새해 블랙 아이드 피 샐러드,및 검은 눈 완두콩 샐러드.

지침

1
패키지 지침에 따라 완두콩을 요리하십시오. 샐러드 그릇에 완두콩,옥수수,양파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양파
옥수수옥수수
완두콩완두콩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작은 그릇에 식초,기름,겨자,설탕,소금,후추를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겨자겨자
식초식초
설탕설탕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3
야채 위에 붓고 코트에 던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채야채
4
따뜻한 또는 차게 제공하십시오.

장비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트라이너는 샐러드로 훌륭한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 과 그루너 벨트라이너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탈보트 포도원 칼리 하트 샤르도네 와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27 병 당 달러.
탈보트 포도원 칼리 하트 샤르도네
탈보트 포도원 칼리 하트 샤르도네
우리의 포도원의 순수한 과일 표현,탈보트 샤르도네,칼리 하트는 무성하고 활기찬. 최소한의 와인 메이커의 영향은 칼리 하트 샤르도네 탈보트의 부동산 포도원의 힘을 전시 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초대 코는 입맛에 계속 밝은 열대 노트를 보여줍니다,파인애플과 단물의 상쾌한 맛은 상쾌한 산도에 의해 칭찬되는 경우. 관대 한 중간 구개는 프랑스 오크와 미네랄의 힌트와 함께 긴 감귤류와 열대 과일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50 m.
서빙2
건강 점수3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