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이 컵 케이크

거북이 컵 케이크
당신은 너무 많은 디저트 조리법을 가지고,그래서 거북이 컵 케이크 시도를 줄 수 없다. 이 레시피는 12 를 제공하며 서빙 당$7.3 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496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가게에 가서 바닐라 버터 크림,사탕 코팅 초콜릿,갈색 식용 색소 젤 및 기타 몇 가지 것들을 골라 오늘 만드십시오.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적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굉장하지 않습니다. 시도 거북이 컵 케이크, 거북이 컵 케이크,및 거북이 컵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똑바로 서있는 작업 표면에 작은 녹색 껌 방울을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닐라 프로스팅 3컵바닐라 프로스팅 3컵
2
날카로운 칼로 똑바로 절단하여 각 껌을 반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닐라 프로스팅 3컵바닐라 프로스팅 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3
조립하려면:약 2 큰술 버터 크림으로 각 컵 케이크를 서리로 덥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발 끈 감초신발 끈 감초
4
녹색 샌딩 설탕을 작은 그릇에 넣으십시오. 각 컵 케이크를 설탕에 반전시키고 부드럽게 눌러 붙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딩 설탕샌딩 설탕
신발 끈 감초신발 끈 감초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5
녹색 젤리 빈을 머리에 설탕 프로 스팅에 똑바로 붙입니다. #2 둥근 파이핑 팁을 사용하여 2 개의 버터 크림 눈에 파이프하십시오. 그런 다음 이쑤시개를 검은 색 또는 갈색 식용 색소 젤에 담그고 눈의 눈동자를 만듭니다. 컵 케이크 설탕의 가장자리에 오리발을 밀어 넣습니다. 뒷 다리 사이에 반 껌 꼬리를 부착하십시오. 껍질을 만들기 위해 각 거북이의"뒷면"에 설탕 프로 스팅으로 부드럽게 누르기 전에 7 개의 녹색 및 7 개의 갈색 사탕에 약간의 설탕 프로 스팅을 파이프하십시오. 모든 컵 케이크에 대해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장식 젤장식 젤
신발 끈 감초신발 끈 감초
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바닐라 프로스팅 3컵바닐라 프로스팅 3컵
(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버터 향료투명한 버터 향료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