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귤 절인 연어

감귤 절인 연어
감귤 절인 연어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메인 코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35 그램, 지방 18 그램,그리고 총 351 칼로리. 에 대한 서빙당$4.26,이 레시피 커버 2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지 않았고 3 이 그 자리에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베이 리프,라임 주스,거칠게 지상 후추,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베이 리프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사랑스러운 사과 소스 컵 케이크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4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시도 감귤 절인 연어, 타불레 샐러드를 곁들인 시트러스 절인 구운 연어,및 감귤류는 감귤류의 고추 껍질로 연어를 주입했습니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다시 밀봉할 수 있는 큰 비닐 봉지에 처음 12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2
연어 추가;가방을 밀봉하고 코트를 켭니다. 가끔 돌리면서 30 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3
매리 네이드를 배수하고 버립니다. 종이 타월에 식용유를 적셔 긴 손잡이 집게를 사용하여 그릴 랙을 가볍게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Beecher's Flagship Cheese와 같은 잘게 썬 고품질 숙성 우유 치즈 4온스Beecher's Flagship Cheese와 같은 잘게 썬 고품질 숙성 우유 치즈 4온스
4
그릴 랙에 연어 피부면을 아래로 놓습니다. 그릴,덮여,중간 열 또는 굽 다 4...에서. 열에서 10-12 분 동안 또는 포크로 쉽게 생선 조각이 될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메뉴에 연어? 피노 누아,샤르도네,소비뇽 블랑과 짝을 지어보십시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의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낮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24 장 화재를 시도하고 화재 피노 누아를 홍수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1 개 등급과 병 당 약 60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제 24 화재와 홍수 화재 피노 누아
제 24 화재와 홍수 화재 피노 누아
한 단어로 테리 어 연구,화재. 체리,라즈베리,삼나무 및 숲 바닥의 향기와 함께 대응 물보다 더 붉은 열매를 맺습니다. 질감에 탄닌 성분은 발판으로 봉사하면서 와인을 조롱,높은 톤과 우아한 유지.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9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