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정원 메들리

가을 정원 메들리
가을 정원 메들리는 주변에 필요합니다 5 시간 2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8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52 센트. 이 반찬은 104 칼로리, 단백질 2 그램,및 지방 2 그램 서빙 당. 그것은을 위해 완벽합니다 가을.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고구마,후추,올리브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9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사용자도 좋아했습니다 가든 메들리, 가든 메들리,및 가든 메들리 샐러드.

지침

1
당근,비트,고구마,양파,물을 기름칠 3 물통에 넣습니다. 슬로우 쿠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작은 고구마 2개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작은 고구마 2개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사탕무, 빨간색, 황금색, Chioggia 또는 임의의 조합사탕무, 빨간색, 황금색, Chioggia 또는 임의의 조합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2
소금,후추,백리향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마늘 2컵마늘 2컵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3
올리브 오일을 뿌립니다. 뚜껑을 덮고 5-6 시간 동안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낮게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4
원하는 경우 야채를 저어 파슬리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5 시간, 20 m.
서빙8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