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리비 프리마 베라

가리비 프리마 베라
가리비 프리마 베라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3.79 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385 칼로리, 단백질 20 그램,및 지방 17 그램. 몇 사람 만이 조리법을 만든,과 2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백리향,당근,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옥수수 전분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초콜릿 옥수수 전분 푸딩 디저트로.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62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어느 것이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햄 그것을 프리마 베라, 파스타 프리마 베라,및 파스타 프리마 베라.

지침

1
가리비가 큰 경우 얇은 메달리온을 만들기 위해 십자형으로 반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
2
가리비와 레몬 주스를 얕은 베이킹 접시에 넣고 뚜껑을 덮고 30 분 동안 냉장 보관합니다. 절임이 끝나면 셰리 요리 와인과 옥수수 전분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
절인 수박 껍질, 1병절인 수박 껍질, 1병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3
높은 열에 큰 프라이팬에 버터를 녹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당근과 마늘을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5
버섯과 백리향을 추가하십시오;약 3 분 동안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가리비 혼합물을 저어;가리비가 불투명해질 때까지 약 4 분 동안 요리합니다. 완두콩 꼬투리와 파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달콤한 고추 링달콤한 고추 링
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
마늘 2컵마늘 2컵
6
뜨거운 밥 위에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밥

추천 와인: 샤르도네, 슈닌 블랑, 피노 누아

메뉴에 가리비? 샤르도네,슈닌 블랑,피노 누아와 페어링하십시오. 샤르도네와 슈닌 블랑 구이 또는 그을린 가리비에 대한 좋은 일치. 너의 가리비가 베이컨 또는 다른 치료한 고기에 일치하면,가볍게 식힌 피노 누아를 해보십시요. 5 성급 호텔 중 4.3 등급으로 5 세대 샤도네는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9 달러가 든다.
샤르도네
샤르도네
수분이 많은 열대 과일 맛,크림 같은 힌트,길고 밝은 마무리와 함께 매우 친절한 샤르도네. 5 세대에 대 한 우리 가족 살고 로디,캘리포니아,항상 다음에 대 한 더 나은 상태에서 땅을 떠나 노력 하 고 우리의 땅을 일했다세대.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