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리비 치킨 만찬

가리비 치킨 만찬
가리비 치킨 만찬은 처음부터 끝까지 약 55분이 소요됩니다. 1회 제공량은 227칼로리, 단백질 20g, 지방 9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83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5%를 충족합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양파, 닭고기, 닭고기 수프 농축 크림,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71%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유사한 요리법에는 올인원 치킨 만찬, 올인원 치킨 만찬 및 올인원 치킨 만찬이 포함됩니다.

지침

1
소스 믹스의 내용물을 큰 그릇에 담습니다. 감자를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 믹스소스 믹스
감자감자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단단한 두부, 부서진단단한 두부, 부서진
2
물, 수프, 가금류 양념을 넣고 휘젓습니다. 닭고기, 당근, 셀러리, 양파 및 미리 보관해 둔 감자를 넣고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금류 조미료가금류 조미료
감자감자
양상추 잎과 얇게 썬 토마토(선택 사항)양상추 잎과 얇게 썬 토마토(선택 사항)
껍질과 뼈가 없는 닭다리살을 1인치 큐브로 자릅니다.껍질과 뼈가 없는 닭다리살을 1인치 큐브로 자릅니다.
얇게 썬 쪽파얇게 썬 쪽파
각각 포장) 냉동 진주 양파각각 포장) 냉동 진주 양파
피미엔토 스트립(옵션)피미엔토 스트립(옵션)
얇게 썬 리크 1-1/2컵(흰색 부분만 제공)얇게 썬 리크 1-1/2컵(흰색 부분만 제공)
당신이 사용할 장비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굵게 다진 망고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굵게 다진 망고 1개
3
기름칠된 2qt로 옮깁니다. 베이킹 접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굵게 다진 푸른 옥수수 토르티야굵게 다진 푸른 옥수수 토르티야
4
뚜껑을 덮지 않고 400°에서 45-50분 동안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로티세리 치킨(작은 닭가슴살 2개 정도)얇게 썬 로티세리 치킨(작은 닭가슴살 2개 정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1 1/2컵, 플러스 1컵물 1 1/2컵, 플러스 1컵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샤르도네, 슈닌 블랑

피노 누아, 샤르도네, 슈냉 블랑은 가리비에 좋은 선택입니다. 샤르도네와 체냉 블랑은 가리비를 굽거나 그을린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가리비가 베이컨이나 다른 절인 고기와 잘 어울린다면 살짝 차갑게 식힌 피노 누아를 맛보세요.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Lexème Pinot Noir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45달러 정도 합니다.
렉셈 피노 누아
렉셈 피노 누아
균형 잡힌, 정교함, 부드러운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4
건강 점수2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