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월 4 일 첵스 믹스

7 월 4 일 첵스 믹스
7 월 첵스 믹스의 4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4 그램, 지방 13 그램,그리고 총 282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73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역할 14. 이 조리법은 인도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5 분. 첵스 허니 너트 스낵 믹스,구운 해바라기 씨,크랜베리 및 기타 소수의 재료를 혼합하여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그것은 당신에 의해 가져 BettyCrocker.com.모든 요인을 고려하여,이 조리법 16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장관이 아닙니다. 시도 수제 사존 조미료 믹스, 믹스 앤 매치 베지 퀘사 디야,및 수제 목장 드레싱 믹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스낵 믹스,블루 베리,크랜베리,해바라기 씨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해바라기 씨앗해바라기 씨앗
블루베리블루베리
크랜베리크랜베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화이트 초콜릿 칩을 중간 크기의 전자 레인지 용 그릇에 넣습니다. 60-90 초 동안 전자 레인지에 녹인 다음 저어줍니다. 필요한 경우 추가로 30-60 초 동안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초콜릿 칩화이트 초콜릿 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그릇그릇
3
녹은 초콜릿을 스낵 믹스 위에 뿌리고 잘 코팅 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왁 스 종이의 큰 조각에 믹스를 밖으로 설정,파란색과 빨간색 사탕 뿌려,다음 화이트 초콜릿 경화 약 1 시간 동안 실 온에서 서 서 허용. 봉사하기 위하여는,큰 덩어리로 혼합을 위로 끊으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초콜릿화이트 초콜릿
초콜릿초콜릿
사탕사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왁스 종이왁스 종이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아시아는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랑게트윈스 프린스 빈야드 슈냉 블랑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21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랑게트윈스 프린스 빈야드 슈닌 블랑
랑게트윈스 프린스 빈야드 슈닌 블랑
와인그래프에서 전달된 향과 맛을 그대로 보존함으로써 랑게트윈스 슈닌 블랑은 다양한 품종을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파삭파삭한 할머니 스미스 사과 주는 독자적으로 즐기기 쉬운 밝고 리프레시 포도주를 창조하는 신랄한 배의 힌트에 합병한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14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