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 콩국

흰 콩국
레시피 상자에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를 더 추가하고 싶다면 흰 콩 수프를 시도해 보세요. 1회 제공량에는 182칼로리, 단백질 9g, 지방 4g이 들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17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3%를 충족합니다. 6인분 레시피입니다. 가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레시피입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시간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26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수 있는 콩, 마늘, 황금 옥수수 및 기타 몇 가지 물건을 구입하세요.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스푼 점수가 80%인 이 요리는 정말 놀랍습니다. 브로콜리 라베를 곁들인 토스카나 흰 콩 수프 – 야채 수프를 완전히 다르게 변형한 것, 브로콜리 라베를 곁들인 토스카나 흰 콩 수프 – 완전히 다른 야채 수프를 변형한 것,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흰 콩 수프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큰 스톡 냄비에 기름을 넣고 중간 정도 높은 불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흰후추 1숟가락흰후추 1숟가락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2
마늘과 양파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5분간 볶습니다. 당근과 옥수수를 넣고 소금과 후추로 간한 후 2~3분 더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
3
닭고기 국물, 콩, 토마토, 타임, 세이보리, 파슬리를 붓고 약하게 끓입니다. 약불로 줄이고 뚜껑을 덮고 약 1시간 동안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마늘 2컵마늘 2컵
4
수프를 2등분으로 나누어 실온으로 식힙니다. 식힌 후 배치의 절반을 블렌더나 푸드 프로세서에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퓌레로 만듭니다. 두 배치를 모두 스톡팟에 다시 넣고 따뜻해질 때까지 가열합니다. 필요에 따라 소금과 후추로 간을 조절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5
뜨겁게 서빙하세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4점을 받은 Barefoot Bubbly Extra Dr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5달러 정도 합니다.
맨발 버블리 엑스트라 드라이
맨발 버블리 엑스트라 드라이
맨발의 버블리 엑스트라 드라이 샴페인은 잘 익은 사과 향과 시트러스 향이 더해진 향을 선사합니다. 토스트 향이 크리미하고 오래 지속되는 마무리를 보완합니다. 차갑게(36~40°F) 드시면 가장 좋습니다. 이 거품은 여러 층의 과일과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어 입맛을 즐겁게 해줍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20 m.
서빙6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