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신 연어 필레

호이신 연어 필레
호 이신 연어 필레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6 인분의 레시피. 이 메인 코스는 199 칼로리, 단백질 24 그램,및 지방 8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2.99,이 레시피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녹색 양파,호 이신 소스,연어 필레,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5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호 이신 연어 필레 볶음 튀김 야채, 호 이신 소스와 사천(사천)후추를 곁들인 치킨 필레,및 호 이신 소스와 사천(사천)후추를 곁들인 치킨 필레.

지침

1
다시 밀봉할 수 있는 큰 비닐 봉지에 처음 여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지플락 백지플락 백
2
연어 추가;가방을 밀봉하고 코트를 켭니다. 가끔 돌리면서 30 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연어연어
3
매리 네이드를 배수하고 버립니다. 손잡이가 긴 집게를 사용하여 종이 타월에 식용유를 적셔 그릴 랙을 가볍게 코팅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그릴그릴
집게집게
4
그릴 랙에 연어 피부면을 아래로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연어연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5
그릴,덮여,중간 열 또는 굽 다 4...에서. 열에서 10-12 분 동안 또는 포크로 쉽게 생선 조각이 될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피노 누아,샤르도네,소비뇽 블랑은 연어 필레에 좋은 선택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의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낮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부에나 비스타 샤토 부에나 비스타 피노 누아. 별 5 개 중 4.9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39 달러입니다.
부에나 비스타 샤토 부에나 비스타 피노 누아
부에나 비스타 샤토 부에나 비스타 피노 누아
이 풍부한 피노 누아는 건포도와 오렌지 제스트로 강조된 붉은 과일 향으로 열립니다. 라즈베리와 체리 맛 미각을 통해 계속 하 고 다크 초콜릿과 블랙베리의 노트에 의해 보완 됩니다. 밝은 산도와 중간 바디 무게를 보여주는 마무리는 길고 오래 지속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6
건강 점수4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