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다의 푸짐한 야채 수프-0-1 포인트

헤다의 푸짐한 야채 수프-0-1 포인트
헤다의 풍성한 야채 수프-0-1 포인트는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유제품 무료 레시피는 506 칼로리, 단백질 29 그램,및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2 를 제공하며 서빙 당$5.27 입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가을.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콜리플라워,마늘,당근,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너무 맛 있도록 하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양파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사탕 옥수수 컵 케이크 디저트로.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 시간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시도 헤다의 닭고기(또는 칠면조)와 쌀 수프, 왕성한 야채 수프,및 왕성한 야채 수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8 주스부터 시작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2
쇠고기 국물과 통조림 토마토를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통조림 토마토통조림 토마토
한입 크기의 야채 조각한입 크기의 야채 조각
3
호박을 제외한 나머지 재료를 추가하십시오.종 기에 가져오고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4-6 시간 동안 또는 야채까지 당신이 그들을 원하는대로 부드러운(증기 구멍)덮여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4
마지막 30-60 분 동안 호박을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30 m.
서빙2
건강 점수100
접시 종류수프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