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야채 수프

햄버거 야채 수프
미국식 요리법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그러니 햄버거 야채 수프를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10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40센트입니다. 1회 섭취량은 48칼로리, 단백질 2g, 지방 0g입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홀30 다이어트를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전채 요리로 가장 잘 작동하며 약 1시간 안에 완료됩니다. 가을에 딱 맞습니다. 가게에 가서 감자, 셀러리, 토마토 통조림, 그리고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56%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꽤 좋은 수치입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원한다면 야채 햄버거 수프, 푸짐한 햄버거 야채 수프, 쉬운 햄버거 야채 수프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큰 냄비나 더치 오븐에 갈색 갈은 쇠고기를 넣습니다. 물을 빼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쇠고기쇠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깍둑썰기한 애호박 2컵, 노란색 여름 스쿼시 및/또는 버터넛 스쿼시깍둑썰기한 애호박 2컵, 노란색 여름 스쿼시 및/또는 버터넛 스쿼시
바비큐 시즈닝 믹스 2테이블스푼바비큐 시즈닝 믹스 2테이블스푼
2
양파를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알단테로 익힌 베이비 쉘 파스타 1파운드알단테로 익힌 베이비 쉘 파스타 1파운드
3
나머지 재료를 추가합니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45-60분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로티세리 치킨(작은 닭가슴살 2개 정도)얇게 썬 로티세리 치킨(작은 닭가슴살 2개 정도)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3점을 받은 Taittinger Brut La Francaise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45달러 정도 합니다.
떼팅저 브뤼 라 프랑세즈
떼팅저 브뤼 라 프랑세즈
이 샴페인은 완벽하게 익은 포도를 여러 차례 수확하여 얻은 약 30개의 샤르도네와 피노 누아 포도원을 각각 전체의 40%와 60%로 블렌딩한 것입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10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