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크랩 스프레드

핫 크랩 스프레드
양념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핫 크랩 스프레드(Hot Crab Spread)를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48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71센트입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페스카테리언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167칼로리, 단백질 8g, 지방 10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버터, 게살, 대파 등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1시간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23%라는 그다지 뛰어난 점수를 얻지 못했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핫 크랩-아티초크 스프레드, 치즈 맛이 나는 핫 크랩과 레드 페퍼 스프레드 및 크랩 스프레드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양파를 버터에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마늘을 넣고 1분 더 조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3
3쿼터로 옮깁니다. 슬로우 쿠커; 마요네즈를 추가하십시오. 치즈를 저어주세요. 뚜껑을 덮고 약불에서 30분 동안 또는 치즈가 녹을 때까지 가끔씩 저어주며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4
게를 저어주세요. 뚜껑을 덮고 1시간 더 조리하거나 완전히 가열될 때까지 조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게
5
크래커와 함께 따뜻하게 펼쳐서 드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인딩을 위해바인딩을 위해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추천 와인: 샤르도네, 리즐링, 피노 그리지오

샤르도네, 리슬링, 피노 그리지오는 크랩을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식힌 게는 피노 그리지오와 함께 먹으면 맛있습니다. 따뜻한 게 요리(특히 버터를 곁들인 요리)는 버터 향이 나는 샤르도네 또는 아삭아삭한 과일 향이 나는 리슬링과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점을 받은 Alderbrook Winery Chardonna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5달러 정도 합니다.
앨더브룩 와이너리 샤도네이
앨더브룩 와이너리 샤도네이
파인애플과 망고 향이 바닐라, 아니스, 코코넛 향으로 강조됩니다. 배와 버터 향이 입안 가득 느껴지며, 길고 구운 아몬드 향이 마무리됩니다. 이 와인은 회향 & 레몬 새우 샐러드, 망고 살사를 곁들인 바다 가리비, 구운 옥수수 소스를 곁들인 랍스터, 사과나무 훈제 베이컨과 야생 쌀을 곁들인 닭고기, 세이지를 곁들인 호박 리조또, 레몬 사프란 소스를 곁들인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45 m.
서빙48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