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라피뇨 칵테일 스퀘어

할라피뇨 칵테일 스퀘어
할라피뇨 칵테일 스퀘어는 80 을 제공하는 오르되브르입니다. 에 대한 서빙 당 8 센트,이 레시피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2 그램, 지방 2 그램,그리고 총 28 칼로리.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락토 오보 채식,원시 및 케톤 생성 다이어트. 이 조리법은 3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0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계란,라페 고추,체다 치즈,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3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수박 잘 라페 <url> 칵테일 쿨러, 할라페를 곁들인 마늘 구이 새우 <url> 칵테일 소스,및 할라페를 곁들인 정어리 <url> 크림 치즈와 칵테일 올리브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잘 기름칠 된 9*9 인치 정사각형 베이킹 접시에 다진 칠레 고추를 뿌립니다. 치즈로 덮은 다음 구타 계란을 모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페퍼칠리 페퍼
치즈치즈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3
예열 된 오븐에서 30 분 동안 또는 단단해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4
오븐에서 제거하고 완전히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5
1/2 엑스 1 인치 사각형으로 잘라. 이쑤시개를 각 사각형에 붙이고 큰 서빙 접시에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전채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당신이 전채의 선택을 제공하는 경우,당신은이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5 성급 5 점 만점에 노미네 레나드 단맛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50 병 당 달러.
노미네 레나드 브루
노미네 레나드 브루
시트러스 노트,화이트 피치 및 버터 비스킷,신선하고 풍부한 입,과일 및 파삭 파삭 한 미네랄 마무리.블렌드:샤르도네 40%,피노 누아 30%,피노 뮤니에 30%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50 m.
서빙8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