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구운 닭고기

한국 구운 닭고기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한국 구운 닭고기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유제품 무료 레시피는 4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3.28 서빙 당. 1 회 제공 포함 927 칼로리, 단백질 72 그램,및 지방 56 그램. 후추,마늘,쌀 식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간장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딸기 빈 산토 소스를 곁들인 판나 코타 디저트로. 4 사람들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한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7 월 4 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구운 한식 바베큐 짧은 갈비 개/달콤한 복숭아 양념+매운 한국 양배추, 숯불 구이 한국식 바베큐 돼지 갈비와 장인 한국 고기 공짜,및 한국식 닭고기 구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콩,식초,꿀,칠리 페이스트,생강,마늘을 그릇에 넣고 혼합물을 반으로 나눕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페이스트칠리 페이스트
식초식초
마늘마늘
생강생강
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3
큰 베이킹 접시에 1 반을 추가 한 다음 닭고기를 넣고 코팅하십시오. 고기를 덮고 냉장고에 최소 4 시간 또는 최대 8 시간 동안 담그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기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4
혼합물의 나머지 절반에 파,참기름,후추 및 참깨를 첨가하십시오. 완성 된 닭고기에 대한 디핑 소스로 예약.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디핑 소스디핑 소스
검은 후추검은 후추
녹색 양파녹색 양파
참깨참깨
참기름참기름
전체 치킨전체 치킨
5
간접적인 열의 지역을 포함한것을 확인하는 석쇠를 점화하십시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6
마리 네이드에서 닭을 제거하고 숯 위에 넣어,피부 측 아래로. 피부가 황금빛 갈색과 파삭 파삭 할 때까지 약 10 분 동안 굽습니다. 간접 열 영역에 닭을 재배치,덮개를 낮추고 통해 요리 될 때까지 그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전체 치킨전체 치킨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7
도마에 석쇠에서 닭을 제거하고 새기십시요. 서빙 플래터에 닭고기를 배열하고 원하는 경우 측면에 디핑 소스와 함께 토르티야에 싸서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디핑 소스디핑 소스
토틸라토틸라
전체 치킨전체 치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커팅 보드커팅 보드
그릴그릴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인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랑게 트윈 프린스 포도원 슈닌 블랑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1 달러입니다.
랑게트윈스 프린스 빈야드 슈닌 블랑
랑게트윈스 프린스 빈야드 슈닌 블랑
와인그래프에서 전달된 향과 맛을 그대로 보존함으로써 랑게트윈스 슈닌 블랑은 다양한 품종을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파삭파삭한 할머니 스미스 사과 주는 독자적으로 즐기기 쉬운 밝고 리프레시 포도주를 창조하는 신랄한 배의 힌트에 합병한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50 m.
서빙4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