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 코울슬로

하와이안 코울슬로
하와이 코울슬로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200칼로리, 단백질 1g, 지방 14g으로 4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40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1%를 충족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저렴한 반찬으로도 괜찮습니다. 설탕, 당근, 마요네즈,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준비되어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독립기념일은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해질 것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50%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하와이안 코울슬로, 하와이안 코울슬로, 하와이안 코울슬로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양배추, 당근, 파인애플을 섞습니다. 다른 작은 그릇에 마요네즈, 설탕, 식초를 넣고 휘젓습니다. 파인애플 혼합물 위에 부어주세요; 코트에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프릴 이쑤시개프릴 이쑤시개
파인애플을 걸쭉한 시럽에 넣고 물기를 빼지 않은 채로 으깨도 됩니다.파인애플을 걸쭉한 시럽에 넣고 물기를 빼지 않은 채로 으깨도 됩니다.
얇게 썬 아몬드, 구운** 요리사의 메모 참조얇게 썬 아몬드, 구운** 요리사의 메모 참조
껍질이 반쪽짜리 생 꼬마조개 16개껍질이 반쪽짜리 생 꼬마조개 16개
주황색과 녹색 식용색소주황색과 녹색 식용색소
반으로 자른 큰 마시멜로 32개반으로 자른 큰 마시멜로 32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케이크 가루 약 3온스케이크 가루 약 3온스
페이스트리 껍질, 구운 크래커 또는 그레이엄 크래커 크러스트(8 또는 9인치)페이스트리 껍질, 구운 크래커 또는 그레이엄 크래커 크러스트(8 또는 9인치)
2
즉시 봉사하십시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