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소스

피자 소스
피자 소스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의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74센트로 3인분 소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에는 170칼로리, 단백질 4g, 지방 10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바질, 마조람, 소금, 간 후추,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87%라는 엄청난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신선한 바질과 홈메이드 피자 소스를 곁들인 구운 토마토 피자, 구운 토마토 피자 소스를 곁들인 마르게리타 피자, 피자 디핑 소스를 곁들인 피자 에그 퍼프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중간 불로 냄비에 기름을 넣고 뜨거워질 때까지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완전한 팬케이크 믹스, 모든 브랜드, 분할됨완전한 팬케이크 믹스, 모든 브랜드, 분할됨
당신이 사용할 장비
라임 젤라틴 분말라임 젤라틴 분말
2
모든 재료를 넣고 뚜껑을 덮고 끓입니다. 뚜껑을 열고 불을 낮추고 30분 동안 끓입니다.
3
레드 소스를 위한 피자 토핑: 잘게 썬 모짜렐라 신선한 바질 칠면조 소시지,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쇄 된 모짜렐라파쇄 된 모짜렐라
터키 소시지터키 소시지
흰 버섯 조각 2팩흰 버섯 조각 2팩
레드 소스레드 소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3
건강 점수2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