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립 플롭 케이크

플립 플롭 케이크
레시피 플립 플롭 케이크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4 시간 20 분 그리고 확실히 놀랍습니다 유제품 무료 멕시코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에 대한 서빙 당 64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59 칼로리. 이 레시피는 15 입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가게에 머리와 둥근 사탕 코팅 과일 맛 질긴 사탕,베티 젤 음식 색상,질긴 과일 간식으로 롤 베티 과일,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몇몇 사람들 만이 디저트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베이킹 플롭을 구출하는 방법,플러스 계피 롤 케이크에 대한 그 다음 수준의 관대, 프루티 플롭,및 이동 플립.

지침

1
350 에 열 오븐(어두운 또는 붙지 않는 팬에 대한 325 에프). 그리스 또는 스프레이 바닥과 13*9 인치 팬의 측면. 13 인치 9 인치 팬을 위해 상자에 지시 된대로 케이크를 만들고 굽습니다. 차가운 10 분;팬에서 냉각 선반에 제거하십시오. 약 1 시간 동안 완전히 식히십시오. 케이크를 1 시간 또는 단단해질 때까지 냉장 또는 냉동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2
작은 사발안에,플립 플롭의 측을 위해 원한 색깔을 만들 위하여 음식 색깔에 1 개의 콘테이너 설탕장식을 섞으십시요. 두 번째 용기에서 1/3 컵 설탕을 예약하십시오. 작은 사발안에,플립 플롭의 정상을 위해 원한 색깔을 만들 위하여 잔여 설탕장식의 1 개의 컵으로 두번째 음식 색깔을 약동하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음식 색깔음식 색깔
프로스팅프로스팅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톱니 모양으로 한 칼을 사용하여,수평 표면에 케이크 떨어져 돌린 정상을 자르십시오;커트 측을 아래로 두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톱니 모양의 칼톱니 모양의 칼
4
케이크를 세로로 반으로 자릅니다. 그림과 같이 플립 플롭 모양을 형성하기 위해 각 조각을 계속 절단(템플릿은 아래 팁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5
트레이에 조각을 놓습니다.
6
각 전체 플립 플롭 위에"측면"을 위해 얇은 설탕 층을 펼쳐 부스러기를 밀봉하십시오. 설탕을 입히기 위하여 케이크를 30 60 분 냉장하거나 얼리십시오. 같은 나머지 설탕 프로 스팅과 플립 플롭의 서리 측면. 두 번째 컬러 프로스팅과 플립 플롭의 서리 꼭대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프로스팅프로스팅
확산확산
7
남은 1/3 컵 설탕 프로 스팅을 음식 색으로 채 웁니다. 플립 플롭의 상단 가장자리 주위에 설탕 장식을 파이프하려면 작은 재 밀봉 가능한 식품 저장 플라스틱 냉동고 가방에 색을 칠한 설탕 장식을 숟가락으로 바르고 가방의 하단 모서리 1 개에서 작은 팁을 자릅니다. 파이프 지그재그 디자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음식 색깔음식 색깔
프로스팅프로스팅
8
보석처럼 각 플립 플롭의 측면 가장자리 주위에 작은 사탕을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탕사탕
9
과일 롤에서 두 개의 6 인치 조각을 잘라;반으로 세로로 조각을 잘라. 스트랩 용 플립 플롭을 준비하십시오. 봉사하기 바로 전에 꽃을 얹으십시오. 느슨하게 덮여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과일과일
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멕시코는 피노 누아와 정말 잘 작동,리슬링,및 반짝 로즈 제 2 차 세계 대전.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당신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알렉사 나 레바나 포도원 피노 누아. 리뷰어는 별 5 개 중 4.7 개 등급과 병 당 약 42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알렉사나 레바나 빈야드 피노 누아
알렉사나 레바나 빈야드 피노 누아
#17 와인 스펙 테이터 2013 년 상위 100 위 2010 년 레바나 포도원 피노 누아는 빈티지와 레바나 포도원 사이트의 훌륭한 대표입니다.2010 년은 도전적인 성장 시기였지만 세심하고 훌륭한 와인 메이킹으로 8 개의 다른 피노 누아 클론을 혼합하여 강렬하고 복잡하며 균형 잡힌 와인을 생산했습니다. 블랙 체리,말린 허브 및꽃 노트는 당밀과 아니스 꽃으로 들어 올립니다. 거대한 검은 체리 맛은 퇴폐적이며 향신료,콜라 및 코코아 톤과 잘 통합됩니다. 질감은 무성하고 풍부하며 마무리됩니다.둥근 부드러운 탄닌은 세포질을위한 완벽한 구조를 제공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20 m.
서빙15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