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방스 토마토와 아티초크 딥

프로방스 토마토와 아티초크 딥
프로방스 토마토와 아티초크 딥이 여러분이 찾고 있는 전채 요리일 수도 있습니다. 1회 제공량에는 172칼로리, 단백질 7g, 지방 1g이 들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78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28인분입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구운 피타 빵, 파마산 치즈, 갈라진 후추, 다논 오이코스 그리스 무지방 요구르트가 필요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슈퍼볼 경기에 좋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39%의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비슷한 요리법을 원하신다면 Joey Tomato의 크랩 아티초크 딥, 핫 아티초크 & 햇볕에 말린 토마토 딥, 토마토 고추 양념과 아티초크 케이퍼 딥을 곁들인 프라이드 치즈 라비올리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아티초크, 요거트, 파마산 치즈, 루콜라, 햇볕에 말린 토마토, 마늘, 후추를 섞으세요. 맛이 잘 섞이도록 서빙하기 전에 최소 1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각 버거의 토핑을 위해각 버거의 토핑을 위해
Hunt's® 토마토 소스Hunt's® 토마토 소스
잠수함 샌드위치 빵(약 10인치)잠수함 샌드위치 빵(약 10인치)
로티세리 닭가슴살로티세리 닭가슴살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2
구운 피타 삼각형이나 피타 칩과 함께 제공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타 칩피타 칩
2의 조합2의 조합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안티파스티?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페어링해보세요.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Moet & Chandon White Star()입니다. 별 5개 중 4.6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4달러입니다.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화이트 스타(White Star)는 좀 더 부드러운 샴페인입니다.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조화로우며 따뜻한 토스트와 진저브레드의 은은한 향이 납니다. 마무리는 꿀 향으로 지속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15 m.
서빙28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