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핫 퍼지 소스

풍부한 핫 퍼지 소스
리치 핫 퍼지 소스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디저트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 10 그램,그리고 총 145 칼로리. 이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레시피는 28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32 센트. 소수의 사람들 만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1 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초콜릿,바닐란 추출물,무거운 휘핑 크림,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0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개선 가능합니다. 시도 핫 퍼지 소스, 최고의 핫 퍼지 소스,및 풍부하고 퇴폐적 인 유제품 무료 핫 퍼지 소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무거운 냄비에 크림과 버터를 섞습니다. 버터가 녹을 때까지 중간 낮은 열에 요리하고 약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설탕과 소금을 추가하십시오;설탕이 녹을 때까지 약 4 분 동안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코코아와 옥수수 시럽을 저어;요리하고 3 분 동안 또는 코코아가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칸 반쪽 1팩(3온스)피칸 반쪽 1팩(3온스)
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1테이블스푼 또는 원하는 대로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1테이블스푼 또는 원하는 대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3
3-4 분 더 오래 또는 초콜릿이 녹을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열을 낮게 줄이십시오. 12-16 분 동안 또는 원하는 두께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 저어가며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4
열에서 제거;추출물에 저어. 약간 식히십시오.
5
아이스크림 위에 따뜻한 봉사. 남은 음식을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0 m.
서빙2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