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스 레체스 티라미수

트레스 레체스 티라미수
트레스 레체스 티라미수는 대략 3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1 인분당$3.81,이 조리법 커버 2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18 그램의 단백질, 49 그램의 지방,그리고 총 894 칼로리. 그것은 꽤 비싼 디저트로 잘 작동합니다. 132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계피,연유,증발 우유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손에 넣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이 지중해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75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트레스 레체스 티라미수, 트레스 레체스 데 코코(코코넛 트레스 레체스 케이크),그리고 트레스 레체 드 론 콘 초콜릿(초콜릿 럼 트레스 레체 케이크).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2
특수 장비:4 개의 개별 사소한 요리
3
매운 초콜릿 트레스 레치의 경우:작은 냄비에 반반,무가당 코코아 가루,가당 연유,증발 우유 및 카이엔 고추를 함께 휘젓습니다. 중간 열에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가져 오십시오. 2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증발 우유증발 우유
무가당 코코아 가루무가당 코코아 가루
카이엔 고추카이엔 고추
초콜릿초콜릿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털
4
열에서 팬을 제거하고 커피 리큐어에 터. 사용하기 전에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커피 리큐어커피 리큐어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프라이팬프라이팬
1
크림을 중간 그릇에 붓습니다. 전기 핸드 믹서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피크가 형성 될 때까지 2~3 분 동안 크림을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크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핸드 믹서핸드 믹서
그릇그릇
2
가루 설탕,계피,바닐라 및 마스카 포네를 첨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루 설탕가루 설탕
마스카마스카
계피계피
바닐라바닐라
3
잘 결합 될 때까지 섞는다.
4
초콜릿 트레스 레치에 레이디핑거를 담그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이디핑거레이디핑거
초콜릿초콜릿
딥
5
각 사소한 접시의 바닥에 2~3 개의 레이디핑거를 놓습니다. 초콜릿 트레스 레치 1 큰술을 얹습니다. 휘핑 크림 혼합물 2 큰술을 얹은 다음 망고와 라즈베리 몇 조각을 얹습니다. 레이어를 반복하고 과일 조각으로 각 사소한 일의 상단을 장식하십시오. 봉사 할 준비가 될 때까지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 크림휘핑 크림
레이디핑거레이디핑거
라스베리라스베리
초콜릿초콜릿
과일과일
망고망고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키안티, 모스 카토 다스 티, 루미키오는, 트레비아노는

크림 셰리,포트 및 키안티는 티라미수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입니다. 별 5 개 중 4.5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17 달러입니다.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 라 크림 셰리는 화려한 호박색과 깊은 구리 색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터 스카치와 피칸 향과 함께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와 갈색 향신료 향은 복잡한 카라멜 악센트를 전달합니다. 달콤한 항목은 길고 맛있는 마무리와 함께 둥근,무성한,적당히 풀 바디 입맛으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4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