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틸라 롤업

토틸라 롤업
당신은 너무 많은 반찬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옥수수 롤업에게 시도를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385 칼로리, 단백질 12 그램,및 지방 26 그램.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1.37 입니다.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아보카도,바질 잎,파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0 분. 함께 숟가락 점수 53%,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시도 토틸라 롤업 3, 크리스마스 옥수수 롤업,및 안초 토틸라 스트립을 곁들인 불에 구운 토틸라 수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연화 크림 치즈와 골파,파슬리,바질,소금,후추,레몬 주스를 섞어 허브 크림 치즈를 만듭니다. 결합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2
토르티야 위에 얇은 층에 크림 치즈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3
옥수수 중간에 재료를 놓습니다:칠면조 롤업의 경우 칠면조,당근,오이를 사용하십시오. "샐러드"롤업의 경우 양상추,당근,오이 및 아보카도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1/2온스 진1-1/2온스 진
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
1/2파운드 칠면조 가슴살1/2파운드 칠면조 가슴살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
4
채소는 양쪽에 가장자리 과거 확장 하자.
5
그들이 갈 것 같은 단단히 토르티야를 롤,다음 플라스틱 랩에 각 롤업을 포장 한 시간 동안 냉장. 슬라이스하려면 각 롤업을 정확히 반으로 자른 다음 두 반쪽을 정렬하고 다시 반으로 자릅니다. 채소가 정상을 밖으로 찌른다 하기 위하여 끝 조각을 위로 서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공기 사탕공기 사탕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6
건강 점수13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