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틸로 살사

토마틸로 살사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전채요리가 필요하신가요? 토마토 살사는 시도해 볼 만한 훌륭한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18센트로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를 충족합니다. 1회 섭취량은 12칼로리, 단백질 0g, 지방 0g입니다. 이 레시피는 40인분입니다. 1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이 레시피를 좋아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시간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멕시코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저렴한 요리법입니다. 토마틸로, 증류식 식초, 설탕 및 기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27%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유사한 조리법으로는 10가지 최고 토마틸로와 구운 토마틸로 및 그린 올리브 살사, 기본 살사 베르데(멕시코 토마틸로 살사), 통조림용 간편한 살사 베르데(토마틸로 살사)가 있습니다.

지침

1
8온스 통조림 병 4개와 뚜껑을 소독합니다(면책조항 참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캐닝 항아리캐닝 항아리
2
브로일러를 예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통곡물 디너 롤, 서빙용통곡물 디너 롤, 서빙용
3
포블라노 반쪽을 껍질 부분이 위로 향하게 하여 양파와 마늘과 함께 호일을 씌운 브로일러 팬에 올려 놓습니다. 포블라노가 타오르고 양파와 마늘이 갈색이 될 때까지 약 8분간 굽습니다. 포블라노를 살짝 식힌 후 껍질을 벗기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숙성 우유 치즈숙성 우유 치즈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브로일러 팬브로일러 팬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
4
토마틸로를 푸드 프로세서에 넣고 굵게 다질 때까지 여러 번 펄스를 준 다음 그릇에 옮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틸로스는토마틸로스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5
프로세서에 포블라노, 양파, 마늘을 넣고 굵게 다질 때까지 펄스를 가합니다(과도하게 처리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숙성 우유 치즈숙성 우유 치즈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6
크고 넓은 냄비에 옮깁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7
커민, 라임즙, 식초, 설탕, 소금 1테이블스푼을 추가합니다. 센 불로 끓여서 가끔 저어주면서 약간 줄어들 때까지 3~4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8
팬에 토마토와 할라피뇨를 넣고 뚜껑을 덮은 후 다시 끓입니다. 완전히 가열될 때까지 3~4분간 더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틸로스는토마틸로스는
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9
병에 토마틸로 혼합물을 채우고 3/4인치 공간을 남겨둔 다음 밀봉하고 처리합니다. 개봉 후 원하는 경우 고수를 살사 위에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틸로스는토마틸로스는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10
찰스 마스터스의 사진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Weinert Cavas de Weinert입니다. 별 5개 중 4.7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26달러입니다.
바이네르트 카바스 데 바이네르트
바이네르트 카바스 데 바이네르트
보라색 반짝임이 가미된 깊은 루비 톤이 안정되고 생동감 넘치는 구조를 돋보이게 합니다. 탄닌의 풍부함은 수명을 보장하지만 신중하게 익은 과일이 우세합니다. 긴 여운에 오크 향이 연상되는 균형 잡힌 풀바디 와인입니다. 카베르네 소비뇽, 말벡, 메를로를 블렌딩한 와인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0 m.
서빙4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