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와 죽은 태아와 그리스 새우

토마토와 죽은 태아와 그리스 새우
필요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메인 코스? 토마토와 죽은 태아를 곁들인 그리스 새우는 시도 할 수있는 훌륭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317 칼로리, 단백질 36 그램,및 지방 15 그램.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4.0 입니다.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통조림 토마토를 데리러,미리 분쇄 된 죽은 태아의 치즈,새우,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 오늘을 만들려면. 소금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애플 턴 오버 레시피 디저트로. 이 조리법 recipes.prevention.com 2 팬이 있습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69%,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토마토와 죽은 태아와 그리스 새우, 토마토와 죽은 태아와 그리스 구운 새우,및 새우,죽은 태아,토마토,올리브를 곁들인 그리스 파스타.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새우는 피노 그리 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와 007 스카이 폴 피노 그리 4.8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3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007 스카이 폴 피노 그리
007 스카이 폴 피노 그리
코에 망고,감귤류의 꽃과 바나나의 메모와 함께 색상의 창백한 밀짚. 미각에는 열대 과일의 메들리가 귤,망고,자몽 및 바나나 맛으로 펼쳐집니다. 이 열대 노트는 길고 느린 마무리를 통해 계속.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9 m.
서빙6
건강 점수1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