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칠면조 수프

텍사스 칠면조 수프
텍사스 칠면조 수프는 유제품이 들어있지 않은 전채 요리입니다. 이 요리 1인분에는 단백질 10g , 지방 2g , 총 107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81센트입니다. 가을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55분 정도 소요됩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마늘 가루, 당근, 타라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숟가락 점수가 31% 로 이 요리는 좀 별로입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텍사스 칠면조 버거 , 텍사스 토스트 칠면조 샌드위치 , 구운 텍사스 칠면조 버거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더치 오븐이나 수프 주전자에 국물, 칠면조 고기, 야채 및 조미료를 섞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20~30분 동안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다시 끓여주세요. 국수를 추가하십시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15-20분 동안 또는 국수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3
부드러워질 때까지 옥수수 전분과 물을 섞으세요. 수프에 추가하십시오. 종기에 가져다; 계속 저으면서 2분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4
베이 잎을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의 최고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NV Sacchetto "Zecchino" DOC Brut Wine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4달러 정도 합니다.
NV 사케토 "Zecchino" DOC 브뤼 와인
NV 사케토 "Zecchino" DOC 브뤼 와인
초본, 멜론, 핵과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12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