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에서 영감을 얻은 매운 카레 버터 넛 스쿼시 수프

타이에서 영감을 얻은 매운 카레 버터 넛 스쿼시 수프
타이에서 영감을 얻은 매운 카레 버터 넛 스쿼시 수프는 인도 호르되브르입니다. 이 조리법은 12 를 제공합니다. 한 서빙 포함 178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12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90 센트,이 레시피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이 조리법은 10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40 분. 그것은을 위해 완벽합니다 가을. 소금과 갈은 후추,카레 페이스트,당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 다이어트.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좋은 숟가락 점수 71%. 시도 가을 골드 버터넛 스쿼시 수프-태국에서 영감을 받은 풍미, 가을 골드 버터넛 스쿼시 수프-태국에서 영감을 받은 풍미,및 태국 카레 버터 넛 스쿼시 수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높은 열에 큰 무거운 바닥 남비를 가열하십시오;올리브 기름을 첨가하십시오. 칠리 모리 타스가 부풀어 오르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3~5 분 동안 뜨거운 기름에 칠리 모리 타스를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양파,당근,셀러리,마늘,소금,후추를 칠리 모리타스에 넣고 양파가 반투명해질 때까지 10~15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2
코팅 될 때까지 카레 페이스트와 파프리카를 칠리-양파 혼합물에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레 페이스트카레 페이스트
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3
버터넛 스쿼시 추가;스쿼시가 살짝 갈색이 될 때까지 약 5 분 동안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 벗기는 칼껍질 벗기는 칼
4
닭고기 육수,물,코코넛 밀크를 스쿼시 혼합물에 붓고 월계수 잎을 추가합니다. 혼합물을 끓여서 열을 줄이고 스쿼시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1 시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흰 후추가루 1t흰 후추가루 1t
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붉은 양파 1개, 잘게 썬 것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붉은 양파 1개, 잘게 썬 것
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
껍질 벗기는 칼껍질 벗기는 칼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5
스쿼시 혼합물을 믹서기에 절반 이상 부어 넣지 마십시오. 커버와 뚜껑을 잡고;혼합에 떠나기 전에 몇 번 펄스. 매끄러운 때까지 일괄 퓌레.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 벗기는 칼껍질 벗기는 칼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전채?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짝을 지어보십시오. 당신이 전채의 선택을 제공하는 경우,당신은이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은 비바 디바 모스 카토 프로 세코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9 개 등급과 병 당 약 22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비바 디바 모스 카토 프로 세코
비바 디바 모스 카토 프로 세코
신선한 컷 빵과 복숭아 전면에 오는의 힌트와 함께 우아한 꽃 꽃다발.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40 m.
서빙12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