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쇠고기 오븐 양지머리

킹 쇠고기 오븐 양지머리
킹 쇠고기 오븐 양지머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377 칼로리, 단백질 48 그램,및 지방 17 그램. 에 대한 $3.1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하누카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베이 리프,설탕,쇠고기 스톡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오븐 찐 쇠고기 양지머리, 텍사스 오븐 구이 쇠고기 양지머리,및 텍사스 오븐 구이 쇠고기 양지머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칠리 파우더,소금,마늘 파우더,양파 파우더,후추,설탕,겨자 및 베이 리프를 작은 그릇에 함께 섞습니다. 로스팅 팬 또는 네덜란드 오븐에 쇠고기를 준비하십시오. 덮지 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분말마늘 분말
검은 후추검은 후추
칠리 파우더칠리 파우더
양파 분말양파 분말
베이 잎베이 잎
겨자겨자
설탕설탕
쇠고기쇠고기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스팅 팬로스팅 팬
네덜란드 오븐네덜란드 오븐
그릇그릇
3
예열 된 오븐에서 1 시간 동안 굽습니다. 1/2 인치에 의하여 덮기 위하여 충분한 쇠고기 주식에 팬을 채우십시오. 뚜껑 또는 알루미늄 호일로 팬을 덮고 열을 화씨 300 도(섭씨 150 도)로 줄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쇠고기 재고쇠고기 재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4
쇠고기가 매우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3 시간 더 굽습니다. 쇠고기를 얇게 썰어 곡물에 걸쳐 팬 주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곡물곡물
쇠고기쇠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15 m.
서빙8
건강 점수3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