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프 치즈 컵

크레이프 치즈 컵
크레이프 치즈 컵은 그냥 수 있습니다 지중해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16 인분을 만듭니다 206 칼로리, 단백질 8 그램,그리고 16 그램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40 센트,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1 시간 5 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대량 돼지 고기 소시지,마요네즈,계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저렴한 호르 드 오브르로 잘 작동합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을 벌고 숟가락 점수 19%,그렇게 슈퍼 아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크레이프 키시 로렌, 피렌체 크레페 컵,그리고 햄 시금치 크레이프 컵.

지침

1
크레이프 반죽의 경우 작은 그릇에 계란,우유 및 버터를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계란계란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밀가루와 소금을 결합;계란 혼합물에 추가하고 잘 섞는다. 뚜껑을 덮고 1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소금소금
계란계란
3
작은 프라이팬에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소시지와 양파를 중간 불로 요리하십시오. 큰 그릇에 계란,우유,마요네즈를 휘젓습니다. 소시지 혼합물과 치즈를 저어;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요네즈마요네즈
소시지소시지
치즈치즈
양파양파
계란계란
고기고기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털
그릇그릇
4
가볍게 기름을 바른 8 인치를 가열하십시오. 붙지 않는 프라이팬. 크레이프 반죽을 저어;프라이팬 중앙에 2 큰술을 붓습니다. 리프트 틸트 팬 코트 바닥 균일하게. 상단이 건조해질 때까지 요리하고 15-20 초 더 길게 요리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5
와이어 랙에 제거. 남은 반죽으로 반복하고 필요에 따라 프라이팬에 기름을 바릅니다. 식을 때 사이에 왁스 칠 종이 또는 종이 타월로 크레페를 쌓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레페크레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와이어 랙와이어 랙
프라이팬프라이팬
6
크레페와 라인 기름칠 머핀 컵;소시지 혼합물로 3 분의 2 를 채 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시지소시지
크레페크레페
당신이 사용할 장비
머핀 라이너머핀 라이너
7
350 에서 15 분 동안 굽습니다. 호일로 느슨하게 커버;10-15 분 이상 또는 센터 근처에 삽입 된 칼이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칼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샴페인, 보르도, 화이트 부르고뉴

키시는 스파클링 와인,샴페인,보르도와 잘 어울립니다. 미모사를 만들지 않더라도 스파클링 와인은 두 가지 이유로 계란과 함께 좋습니다. 첫째,하루에 일찍 계란을 먹는 경우 스파클링 와인은 알코올이 적습니다. 둘째,그것은 노른자가 입천장을 덮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중요한 입천장을 정화합니다. 당신은 랜슨 르 블랙 라벨 단맛을 시도 할 수(반 병).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6 등급과 병 당 약 30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랜슨 르 블랙 라벨 단맛(반 병)
랜슨 르 블랙 라벨 단맛(반 병)
블랙 라벨의 화려한 색상은 앰버의 반짝임과 함께 피노 누아의 특징적인 밀짚 톤을 연상시킵니다. 플루트에서 활기차고,끈질긴 거품의 미세한 흐름으로 신선한 향기는 토스트와 꿀의 힌트와 함께 활력과 봄철 향기의 느낌을 결합합니다. 미각에,잘 익은 과일과 감귤류의 꽃다발은 부유하면서도 가벼움의 감각을 만듭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5 m.
서빙1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