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의 맥주 반죽 튀김 메기

켄의 맥주 반죽 튀김 메기
켄의 맥주 반죽 튀김 메기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1.3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3 그램, 지방 18 그램,그리고 총 281 칼로리. 베이킹 파우더,메기 필레,버터 밀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옥수수 전분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초콜릿 옥수수 전분 푸딩 디저트로. 6 사람들은 그들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아버지의 날.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8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튀긴 생선 용 맥주 반죽, 맥주 반죽 튀김 피클,및 맥주 반죽 새우 튀김 비슷한 요리법.

성분

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전유 1/2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전유 1/2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맥주(실내 온도)맥주(실내 온도)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버터 밀크(선택 사항,우유를 사용할 수도 있음)버터 밀크(선택 사항,우유를 사용할 수도 있음)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케이준 조미료(선택 사항)케이준 조미료(선택 사항)22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메기 필레메기 필레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옥수수 녹말옥수수 녹말1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밀가루밀가루1(겨울)(선택)마늘 분말(선택)마늘 분말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신선한 지상 후추신선한 지상 후추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오레가노(건조-선택 사항)오레가노(건조-선택 사항)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고추 플레이크(선택 사항)고추 플레이크(선택 사항)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메기는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와 피노 그리 지오 번창 4.5 중 5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5 달러입니다.
피노 그리지오 번창
피노 그리지오 번창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8 m.
서빙4
건강 점수6
접시 종류배터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