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준 가재와 새우 에투 페

케이준 가재와 새우 에투 페
케이준 가재와 새우 에투프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에 대한 $2.1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인분을 만듭니다 241 칼로리, 단백질 19 그램,및 지방 14 그램 각각. 530 사람들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이 조리법은 크리올 요리의 전형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토마토,식물성 기름,생선 재고,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 시간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킬러 케이준 새우 또는 가재, 케이준 가재 계란,및 케이준 가재 슬라이더.

지침

1
중간 열에 무거운 프라이팬에 기름을 가열하십시오. 점차적으로 밀가루를 저어주고 혼합물이'땅콩 버터'가 갈색 또는 어두워 질 때까지 최소 15 분 또는 20 분 동안 계속 저어줍니다. 나는 옆 동의에 측에 있는 팬의 바닥에 편평한 측을 가진 큰 포크를 이용합니다. 이것은 기본 소스 또는'루'입니다. 이 끊임없이 저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우연히 루 화상 경우,폐기하고 다시 시작.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땅콩 버터땅콩 버터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자료자료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루가 갈색으로 변하면 프라이팬에 양파,마늘,셀러리,피망을 넣고 약 5 분 동안 볶아 부드럽게 만듭니다. 다진 토마토와 생선 육수를 저어 해산물 조미료로 간을합니다. 열을 낮게 줄이고 가끔 저어 주면서 약 20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해산물 조미료해산물 조미료
피망피망
물고기 주식물고기 주식
토마토토마토
셀러리셀러리
마늘마늘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고추 소스와 카이엔 고추(사용하는 경우)로 소스를 양념하고 가재와 새우를 추가합니다. 약 10 분 동안 또는 새우가 불투명해질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소스핫 소스
카이엔 고추카이엔 고추
가재가재
새우새우
소스소스

추천 와인: 샤르도네, 그루 너 벨트라이너, 무스카뎃은,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가재는 샤르도네,그루너 벨트라이너,무스카뎃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다른 해산물이 다른 포도주를 확실히 요구할 수 있더라도,일반적으로 파삭파삭하고,빛 깊은 맛이 있는 백포도주 또는 번쩍이는 백포도주는 간계를 하고 어떤 미묘한 풍미든지에서 익사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캐년로드 샤르도네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6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0 달러입니다.
캐년로드 샤도네
캐년로드 샤도네
미각은 강렬,라운드와 부드러운,멜론과 열대 과일의 향기와.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0 m.
서빙6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