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 라이스 필라프

카레 라이스 필라프
당신은 대략 있는 경우에 10 분 부엌에서 보내고,카레 라이스 필라프는 화려한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시도 할 레시피.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5 인분을 만듭니다 552 칼로리, 단백질 11 그램,및 지방 18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당$1.31,이 레시피 커버 1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이 인도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버터,캐슈,재스민 쌀,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오히려 싼 오르되브르로 잘 작동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8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카레를 곁들인 푹신한 라이스 필라프, 카레를 곁들인 푹신한 라이스 필라프,및 잣 쌀 필라프(파이 <url> 쌀 필라프)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포장 지침에 따라 쌀을 가열하십시오. 한편,작은 프라이팬에 버터를 중불로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캐슈,양파 및 조미료를 첨가하십시오;2-3 분 동안 또는 양파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캐슈캐슈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3
쌀을 추가;코트에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전채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당신이 전채의 선택을 제공하는 경우,당신은이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6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르 그랜드 코트 로즈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것은 약 비용 40 병 당 달러.
르 그랑 쿠르튜 로즈 브루 베다즐드 보틀
르 그랑 쿠르튜 로즈 브루 베다즐드 보틀
신선한 딸기와 라즈베리의 밝은 향기와 맛은 라일락과 제비꽃의 노트와 결합됩니다. 입맛에는 부드러운 플로럴 노트와 함께 야생 딸기와 석류의 풍미와 함께 건조 함과 산도의 섬세한 균형이 남아 있습니다. 이 단맛 로스는 다양한 음식을 보완,풍미에서 달콤한. 매운 아시아 요리,리조또,바베큐,쇠고기,양고기,오리,닭고기,퀴 토 햄,해산물,피자,부드러운 치즈(브리 또는 염소 등),치즈 케이크,치즈 케이크,치즈 케이크,딸기 쇼트 케이크 및 베리 파이로 맛보십시오. 상쾌한 브런치 음료 신선한 자몽 주스와 혼합,또는 진 기반 칵테일에 플로트를 추가.혼합:샤르도네는 깊이와 구조를 제공하는 반면 우니 블랑은 자연적인 산도와 신선함을 제공합니다. 가벼운 바디 가메이는 활기찬 과일 표현과 부드러운 질감을 제공합니다. 포도는 부르고뉴 및 보졸레와 같은 프랑스의 고품질 떼루아에서 공급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5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