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네 아사다 샌드위치

카네 아사다 샌드위치
카네 아사다 샌드위치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1568 칼로리, 단백질 77 그램,및 지방 116 그램.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7.1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5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마늘,고수,크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몇몇 사람들 만이 남미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6 시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77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어느 것이 좋다. 시도 카네 아사다, 카네 아사다,및 카네 아사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마요네즈,사워 크림,고수 1/2 컵,파,치포 틀레 고추 1 1/2 테이블 스푼,라임 주스 1 테이블 스푼,마늘 바질 스프레드,커민 1 작은 술,소금,후추를 그릇에 담습니다. 결합 될 때까지 저어. 치포 틀레 마요네즈를 1 시간 이상 덮고 냉장 보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폴레 칠레스는치폴레 칠레스는
검은 후추검은 후추
녹색 양파녹색 양파
라임 주스라임 주스
마요네즈마요네즈
사워 크림사워 크림
실란트로실란트로
마늘마늘
확산확산
바질바질
커민커민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쇠고기 트라이 팁,애너하임 칠레 고추,양파,빨간 피망,녹색 피망,라임 1 주스,올리브 오일,마늘,붉은 고추 플레이크,커민 1 작은 술,치포 틀레 후추 1 작은 술,훈제 파프리카,멕시코 오레가노를 큰 그릇에 담습니다. 쇠고기 혼합물을 4 시간 이상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고추고추
붉은 고추 조각붉은 고추 조각
치폴레 칠레스는치폴레 칠레스는
멕시코 오레가노멕시코 오레가노
붉은 고추붉은 고추
훈제 파프리카훈제 파프리카
애너하임 페퍼애너하임 페퍼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마늘마늘
커민커민
주스주스
양파양파
쇠고기쇠고기
라임라임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오븐을 화씨 500 도(섭씨 260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4
큰 냄비 또는 네덜란드 오븐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네덜란드 오븐네덜란드 오븐
5
쇠고기 혼합물을 넣고 양파가 부드러워지고 황금색과 쇠고기 갈색이 될 때까지 15~20 분 동안 계속 저어 요리합니다. 다진 고수 1 컵과 할라피뇨 고추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할라피뇨 고추할라피뇨 고추
실란트로실란트로
양파양파
쇠고기쇠고기
6
치포 틀레 마요네즈 2 테이블 스푼으로 각 호기 롤빵을 펼칩니다. 쇠고기 혼합물을 빵에 숟가락으로 넣고 각 샌드위치에 2 온스의 아시아 고 치즈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시아 고 치즈아시아 고 치즈
호기 번호기 번
마요네즈마요네즈
치폴레 칠레스는치폴레 칠레스는
확산확산
쇠고기쇠고기
롤
7
베이킹 시트에 샌드위치를 놓고 예열 된 오븐에서 치즈가 녹고 빵이 토스트되고 따뜻해질 때까지 약 5 분 동안 굽습니다. 신선한 아보카도,체리 토마토,고수 1/2 컵을 샌드위치 4 개에 나눕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체리 토마토체리 토마토
실란트로실란트로
아보카도아보카도
치즈치즈
빵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오븐오븐

성분

2애너하임 칠레 고추,다이 싱애너하임 칠레 고추,다이 싱22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슬라이스 아시아 고 치즈,분할슬라이스 아시아 고 치즈,분할1아보카도,슬라이스 분할아보카도,슬라이스 분할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마늘 바질 스프레드(레시피 링크는 각주 참조)마늘 바질 스프레드(레시피 링크는 각주 참조)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반으로 자른 체리 토마토반으로 자른 체리 토마토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신선한 실 란 트로,분할다진 신선한 실 란 트로,분할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레몬 후추 드레싱레몬 후추 드레싱1깍둑 썰기 한 녹색 피망깍둑 썰기 한 녹색 피망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깍둑 썰기 한 파깍둑 썰기 한 파1호박 1파운드,그라운드 치포 틀레 칠레 분말그라운드 치포 틀레 칠레 분말1호박 1파운드,지상 커민지상 커민2얇게 썬 할라피뇨 고추(선택 사항)얇게 썬 할라피뇨 고추(선택 사항)1라임,주스라임,주스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355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1깍둑 썰기 한 양파깍둑 썰기 한 양파1호박 1파운드,멕시코 오레가노멕시코 오레가노1깍둑 썰기 한 빨간 피망깍둑 썰기 한 빨간 피망1호박 1파운드,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소금과 갓 갈은 후추소금과 갓 갈은 후추1호박 1파운드,1 8온스 박스 카넬로니 껍질(껍질 12개), 따뜻한 물에 2분 동안 담가두었습니다.1 8온스 박스 카넬로니 껍질(껍질 12개), 따뜻한 물에 2분 동안 담가두었습니다.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4세로로 쪼개지는 이탈리안 스타일 호기 번세로로 쪼개지는 이탈리안 스타일 호기 번90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얇게 썬 쇠고기 트라이 팁 스테이크얇게 썬 쇠고기 트라이 팁 스테이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6 시간
서빙4
건강 점수5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