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폴레 마요네즈를 곁들인 슬라이더

치폴레 마요네즈를 곁들인 슬라이더
치폴레 마요네즈를 곁들인 슬라이더 레시피는 약 20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에 490칼로리, 단백질 16g, 지방 36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59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4%를 충족합니다. 136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앞으로도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라임즙, 아도보 소스를 곁들인 치폴레, 소금과 후추,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오르되브르로 잘 작동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54%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치폴레 마요네즈를 곁들인 슬라이더, 허브 마요네즈를 곁들인 칠면조 슬라이더, 아보카도 마요네즈를 곁들인 검은 콩 슬라이더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해 보세요.
1
모든 재료를 푸드프로세서에 넣고 퓌레로 만듭니다. 입맛에 맞게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1
중간 정도 높은 불로 그릴을 예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2
고기를 2~3온스 분량으로 나누어 단단히 포장합니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춘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3
슬라이더를 그릴 위에 놓습니다. 첫 번째 면이 바삭바삭해질 때까지 약 4~5분 정도 기다린 다음 뒤집어서 4분 더 조리합니다. 슬라이더가 거의 완성되면 원하는 치즈를 얹고 그릴을 닫아 치즈가 녹을 수 있도록 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4
미니 버거 번에 슬라이더를 놓고 그 위에 치폴레 마요네즈와 기타 원하는 토핑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햄버거 롤빵햄버거 롤빵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고추기름고추기름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슬라이더가 있나요?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페어링해보세요.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Louis Roederer Cristal Brut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6개 등급과 병당 약 299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루이 뢰더러 크리스탈 브뤼
루이 뢰더러 크리스탈 브뤼
샴페인 Louis Roederer의 보석이자 퀴베 선물인 Cristal은 1876년 러시아의 Tsar Alexander II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우아함과 순수함에서 영감을 받아 원산지에 충실합니다. Cristal은 크뤼, 빈티지, 포도 및 와인을 엄격하게 선택해야 하는 엄격한 와인 제조 표준에 따라 생산됩니다. Cristal은 Louis Roederer 포도원에서 생산된 것이 보장된 크뤼의 최고급 빈티지만을 사용하여 생산됩니다. 2002년 빈티지의 모든 뛰어난 특성이 문자 그대로 이 크리스탈 2002에 담겨 있습니다. 이 크리스탈 2002는 풍부하고 풍부하며 집중력과 정교함, 신선함과 와인맛, 강렬함과 세련미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드러냅니다. 세 단어로 말하면 자랑스럽고, 부유하며, 고급스럽습니다. Cristal 2002는 연한 호박색 하이라이트가 있는 눈부신 노란색이며 지속적이고 규칙적인 거품이 미세한 경계를 이루는 아름다운 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코는 강렬하고 섬세하며, 꿀, 코코아, 가볍게 구운 헤이즐넛, 설탕에 절인 감귤류의 풍미가 깨끗하고 잘 혼합된 혼합물을 드러냅니다. 어택에 잘 익은 과일의 향긋한 풍미가 폭발하면서 와인은 크리스탈의 전형적인 붉은 과일, 화이트 초콜릿, 캐러멜, 데니쉬 페이스트리를 드러냅니다. 부드럽고 집중된 질감은 강렬하고 강력하며 포도주 같은 구조에 의존하면서도 세련미를 유지합니다. 맛의 조화가 잘 어우러져 맛있는 느낌을 주기 위해 미각이 형성됩니다. 약간의 쓴맛이 있는 상큼한 마무리가 거의 바삭바삭한 느낌을 줍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8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