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아보카도

최고의 아보카도
당신은 너무 많은 호르 도브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최고의 아보카도 소스를 시도 제공.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2.2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369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30 그램. 이 멕시코 요리는 소수의 사람들 만 정말 좋아했습니다. 3 사람들은 그들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할라피뇨,마늘 정향,커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전체 30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최고입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보카도 소스,아보카도 소스를 만드는 방법/멕시코 아보카도 소스, 치포 틀레 멕시코 그릴 아보카도 소스-갓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 소스를 만든이 함께 할 수 있습니다,및 과카몰리와 새우를 곁들인 튀긴 녹색 질경이(토스타다 드 플레 타노 콘 카마로 네스 와이 과카 몰리).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스는 멕시코에 대한 내 최고의 추천입니다.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윌라멧 밸리 포도원 전체 클러스터 로스와 피노 누아의 제 2 차 세계 대전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0 달러가 든다.
윌라멧 밸리 포도원 피노 누아의 전체 클러스터 로즈
윌라멧 밸리 포도원 피노 누아의 전체 클러스터 로즈
수분이 많은 딸기,체리,열대 열매 및 바닐라 크림,수박,딸기 및 크림,빨간 체리 및 인동 덩굴의 아로마가있는 밝은 분홍색. 중간 정도의 몸매,둥근 식감 및 천도 복숭아,복숭아,인동 덩굴 및 미네랄의 활기찬 맛으로 건조하십시오. 상쾌한 산도는 활기차고 깨끗한 마무리를 만듭니다.이 로스팅은 복잡한 요리에 맞설 수 있지만 간단한 샐러드와 제철 야채와 함께 편안하기 때문에 음식과 짝을 이룰 수있는 다양한 와인입니다. 연어 슬라이더,잘한다 참치,야채 카레,브루스케타,발사믹 치킨 케밥,나무 해고 플랫 브레드,니와 함께 즐기십시오. 차게 제공하십시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2
건강 점수6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