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엔젤 푸드 디저트

초콜릿 엔젤 푸드 디저트
초콜릿 엔젤 푸드 디저트는 디저트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222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6 그램. 이 레시피는 20 을 제공하며 서빙 당 47 센트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이 조리법은 가정의 맛을 가지고 1 팬. 설탕,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우유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남부 요리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초콜릿 엔젤 푸드 디저트, 록키로드 디저트-이 가벼운 엔젤 푸드 케이크를 둘러싼 많은 초콜릿과 견과류,및 엔젤 푸드 디저트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스튜 냄비에서는,저열에 초콜렛 칩을 녹으십시오;매끄러운 때까지 약동하십시오. 작은 그릇에 우유,달걀 노른자와 설탕을 결합;점차적으로 지속적으로 교반,초콜릿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2-3 분 동안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콜릿 칩초콜릿 칩
초콜릿초콜릿
달걀 노른자달걀 노른자
설탕설탕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그릇그릇
2
열에서 제거;실온으로 냉각. 크림에 접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크림
3
한 입 크기 조각으로 케이크를 찢으십시오;기름을 바른 13 에서 반을 두십시오. 엑스 9-에서. 접시. 초콜렛 혼합물의 반을 가진 정상. 레이어를 반복합니다. 밤새 덮고 냉장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콜릿초콜릿
4
차게 제공하십시오.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즐링,스파클링 와인,진판델은 남부에 좋은 선택입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당신은 고전적인 리슬링 지하실을 위조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등급 중 4 등급과 병 당 약 21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포지 셀러 클래식 리슬링
포지 셀러 클래식 리슬링
#31 와인 스펙 테이터 탑 100 의 2017 포지 셀러'가장 중요한 와인은 빈티지의 본질을 공개하고 이스트 세네 칼라케의 떼루아를 탐험하는 것을 목표로. 발효는 중성 프랑스 바리 크(65%)의 토착 효모와 함께 이루어지며 나머지는 스테인레스 스틸로 이루어집니다. 성숙의 이 수준에,뼈 건조를 완료하기 위하여 발효작용은 늦은 봄으로 계속했다.마르 멜로,레몬,회향 및 슬레이트정확한 산도에 의해 지원되는 마지팬과 화이트 초콜릿으로 섞는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20
건강 점수0
요리서던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