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담근 음료수 숟가락

초콜릿 담근 음료수 숟가락
초콜릿 담근 음료수 스푼은 처음부터 끝까지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24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11입니다. 1회 제공량은 117칼로리, 단백질 0g, 지방 3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예산 친화적인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초콜릿 스프링클, 밀크 초콜릿 칩, 바닐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7%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수정 가능).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초콜릿 담근 스푼, 초콜릿 담근 스푼, 감사한 11월: 초콜릿 담근 스푼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밀크 초콜릿 칩 3/4컵을 녹입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저어주세요. 숟가락의 절반을 초콜릿에 담그고, 숟가락 손잡이를 그릇 가장자리에 두드려 여분의 초콜릿을 제거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밀크 초콜릿 칩밀크 초콜릿 칩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왁스칠한 종이를 깐 베이킹 시트 위에 놓습니다. 5분 동안 또는 굳을 때까지 식힙니다. 바닐라 칩 3/4컵과 나머지 숟가락을 사용하여 반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귤 꿀감귤 꿀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3
남은 밀크 초콜릿 칩을 녹입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저어주세요. 바닐라를 담근 스푼 위에 파이프를 뿌리거나 이슬비를 뿌립니다. 원하는 경우 굵은 설탕으로 장식하십시오. 남은 바닐라 칩과 초콜릿을 담근 스푼으로 반복합니다. 5분 동안 또는 굳을 때까지 식힙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밀크 초콜릿 칩밀크 초콜릿 칩
굵은 설탕굵은 설탕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감귤 꿀감귤 꿀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4
커피나 코코아를 젓는 숟가락으로 사용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휘핑크림 토핑과 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선택 사항)추가 휘핑크림 토핑과 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선택 사항)
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1테이블스푼 또는 원하는 대로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1테이블스푼 또는 원하는 대로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Lexème Pinot Noir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45달러 정도 합니다.
렉셈 피노 누아
렉셈 피노 누아
균형 잡힌, 정교함, 부드러운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2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