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키 야채 슬로

청키 야채 슬로
Chunky Veggie Slaw 레시피는 약 25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122칼로리 , 단백질 4g , 지방 8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인분당 54센트 에 14인분 반찬이 제공됩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이는 7월 4일 행사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브로콜리 꽃, 소금, 파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보세요. 숟가락 점수는 57% 로 괜찮은 요리입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Chunky Veggie Slaw , Chunky Veggie Chowder 및 Chunky Veggie Beef Soup이 있습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6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작은 그릇에 버터밀크, 마요네즈, 식초, 설탕, 소금을 넣고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샐러드 위에 부어주세요; 코트에 던져. 호두와 파를 얹습니다. 남은 음식을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14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