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미트볼과 스파게티

진짜 미트볼과 스파게티
진짜 미트볼과 스파게티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한 서빙 포함 1114 칼로리, 단백질 54 그램,및 지방. 에 대한 서빙당$3.26,이 레시피 커버 4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34 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코셔 소금,납작한 파슬리,양념 빵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숟가락으로 점수 87%,이 요리는 굉장합니다. 시도 진짜 미트볼과 스파게티, 진짜 스파게티 카르 보 나라,및 스파게티와 미트볼 용 치킨 미트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빵가루,파슬리,파마산 치즈,소금,후추,육두구,계란,따뜻한 물 3/4 컵을 그릇에 담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빵 부스러기빵 부스러기
파르 메산파르 메산
파슬리파슬리
육두구육두구
후추후추
물
소금소금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포크와 매우 가볍게 결합하십시오. 손을 사용하여 혼합물을 2 인치 미트볼로 가볍게 만듭니다. 당신은 14~16 미트볼을해야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미트볼미트볼
4
같은 양의 식물성 기름과 올리브 오일을 큰(12 인치)프라이팬에 1/4 인치 깊이까지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5
기름을 가열하십시오. 아주 조심스럽게,일괄 적으로,기름에 미트볼을 배치하고 주걱이나 포크로 조심스럽게 선회,중간 낮은 열을 통해 모든면에 잘 갈색. 각 배치에 대해 약 10 분이 소요됩니다. 미트볼을 군중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미트볼미트볼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걱주걱
6
종이 타월로 덮여 접시에 미트볼을 제거합니다. 기름을 버리고 팬을 청소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미트볼미트볼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프라이팬프라이팬
7
소스를 위해 같은 팬에 올리브 오일을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소스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8
양파를 넣고 반투명해질 때까지 중간 불로 5~10 분 동안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양파
9
마늘을 넣고 1 분 더 익힌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마늘
10
거의 모든 액체가 증발 할 때까지 약 3 분 동안 와인을 넣고 고열로 요리하여 팬에있는 모든 갈색 비트를 긁어냅니다. 토마토,파슬리,소금,후추를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토마토
파슬리파슬리
후추후추
소금소금
와인와인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11
미트볼을 소스,커버,그리고 미트볼을 통해 요리 될 때까지 25~30 분 동안 가장 낮은 열에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돌아갑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미트볼미트볼
소스소스
12
요리 한 스파게티에 뜨거운 봉사하고 강판 된 파르 메산 치즈를 전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파게티요리 스파게티
파르 메산파르 메산

성분

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포장되지 않은 돼지고기 소시지포장되지 않은 돼지고기 소시지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신선한 흰 빵 부스러기(4 조각,껍질 제거)신선한 흰 빵 부스러기(4 조각,껍질 제거)79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으깬 토마토 또는 퓌레에 매실 토마토,다진 것으깬 토마토 또는 퓌레에 매실 토마토,다진 것680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패키지 지침에 따라 조리 된 스파게티패키지 지침에 따라 조리 된 스파게티1초대형달걀,구타달걀,구타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진 신선한 평평한 잎 파슬리다진 신선한 평평한 잎 파슬리2(겨울)다진 신선한 평평한 잎 파슬리다진 신선한 평평한 잎 파슬리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레몬 후추 드레싱레몬 후추 드레싱45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회향씨 1작은술, 손바닥 1/3개회향씨 1작은술, 손바닥 1/3개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육두구지상 육두구22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지상 돼지 고기지상 돼지 고기22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특대형 계란 국수 1/3봉지특대형 계란 국수 1/3봉지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좋은 올리브 오일좋은 올리브 오일6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6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갓 강판 파마산갓 강판 파마산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갓 강판 파마산 치즈갓 강판 파마산 치즈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키안티와 같은 좋은 레드 와인키안티와 같은 좋은 레드 와인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양념 건조 빵 부스러기양념 건조 빵 부스러기6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노란 양파(1 양파)다진 노란 양파(1 양파)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서빙6
건강 점수3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