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덕 파파야 세비체

지오덕 파파야 세비체
레시피 지오 덕 파파야 세비체는 약 남미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50 분. 한 서빙 포함 37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2 그램. 이 레시피는 6 인분이며 1 회 제공량 당 50 센트입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전체 30 다이어트. 1 명은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양파,지오덕,라임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42 의 꽤 좋은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돈 세비체{}와 세비체 페루 주방 요리 책{공짜}, 세비체 드 카마르 <url> 콘 코코(코코넛 새우 세비체),및 세비체에서 세비체 드 망고(망고 세비체):페루 주방.

지침

1
양파,파파야,라임 주스를 중간 크기의 믹싱 볼에 넣고 부드럽게 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일반 파인애플일반 파인애플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마요네즈, 바인딩용마요네즈, 바인딩용
2
지오덕,고수,할라피뇨를 넣고 잘 섞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
3
30 분 동안 냉장고에 넣습니다.
4
서빙 직전에 메스 클룬 샐러드에 기름을 넣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메스메스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5
각 접시의 중앙에 메스 클룬 샐러드의 일부를 놓은 다음 세비체의 일부를 얹고 서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메스메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50 m.
서빙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