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크림 드롭스

자바 크림 드롭스
Java Cream Drops는 60인분의 전채요리입니다. 1회 제공량당 11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를 충족합니다 . 1회 제공량에는 83칼로리 , 단백질 1g , 지방 5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바닐라 추출물, 설탕, 밀가루,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8%라는 매우 나쁜(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는) 스푼 점수를 얻습니다. 유사한 조리법으로는 Java Cream Puffs , Java Crunch Ice Cream 및 Kahlua Cream을 곁들인 Mocha Java Pie가 있습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커피 과립과 크림을 섞습니다. 따로. 큰 그릇에 버터, 설탕, 흑설탕을 가볍고 푹신해질 때까지 크림화합니다. 계란, 바닐라, 미리 보관해 둔 커피 혼합물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인스턴트 커피인스턴트 커피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은색 비파레일(장식용)은색 비파레일(장식용)
퀵쿠킹 면과 사워크림, 부추 소스 믹스를 포장해 주세요퀵쿠킹 면과 사워크림, 부추 소스 믹스를 포장해 주세요
추가 휘핑크림 토핑과 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선택 사항)추가 휘핑크림 토핑과 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선택 사항)
1/4컵 + 전유 1-1/2티스푼1/4컵 + 전유 1-1/2티스푼
페퍼로니, 선택사항페퍼로니, 선택사항
감초 레이스감초 레이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
2
밀가루, 베이킹 소다, 소금을 섞으세요. 점차적으로 크림화된 혼합물에 첨가하고 잘 섞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제과 설탕에 대해서제과 설탕에 대해서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
패스트 라이징 드라이 이스트 1티스푼패스트 라이징 드라이 이스트 1티스푼
3
반죽을 반으로 나눕니다. 한 부분에 코코아와 호두를 추가합니다. 남은 반죽에 초콜릿 칩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컬러 스프링클, 잘게 썬 견과류 또는 코코넛 플레이크컬러 스프링클, 잘게 썬 견과류 또는 코코넛 플레이크
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
제과용 설탕 1팩(32온스)제과용 설탕 1팩(32온스)
6 온스의 신선한 모짜렐라 치즈, 32 큐브로 자른 것6 온스의 신선한 모짜렐라 치즈, 32 큐브로 자른 것
4
쿠키를 만들려면 각 반죽 1티스푼을 기름칠하지 않은 베이킹 시트에 올려놓으세요. 반죽을 가볍게 누르십시오. 살짝 펴세요. 남은 반죽으로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트위즐러®트위즐러®
6 온스의 신선한 모짜렐라 치즈, 32 큐브로 자른 것6 온스의 신선한 모짜렐라 치즈, 32 큐브로 자른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백리향 잎(큰 잔가지 4개)잘게 썬 백리향 잎(큰 잔가지 4개)
5
375°에서 8-10분 동안 굽습니다. 팬에서 와이어 랙으로 꺼내기 전에 1분간 식힙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형 초콜릿 칩을 나누어 포장하세요.소형 초콜릿 칩을 나누어 포장하세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Banfi Rosa Regale Brachetto입니다. 별 5개 중 4.9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21달러입니다.
반피 로사 레갈레 브라케토
반피 로사 레갈레 브라케토
이 와인은 저녁 메뉴가 제공되는 스타벅스® 지점에서 선보입니다. 브라케토로 만든 부드러운 레드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이 매우 향기롭고 복잡하며 역사적인 포도 품종은 남부 피에몬테의 Acqui Terme 지역에서만 자랍니다. 포도를 차갑게 침용한 후 부드럽게 압착하면 껍질에서 전형적인 강렬한 향이 추출되고 와인에 특징적인 연한 루비 레드 색상이 부여됩니다. 매우 쾌적하고 매우 우아합니다. 어떤 경우에도 완벽합니다. 독특하고 축제적인 스파클링 와인, 매혹적인 식전주, 우아한 디저트 와인입니다. 해산물, 치즈, 매콤한 음식, 초콜릿과 잘 어울립니다. 차갑게 서빙하세요.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5 m.
서빙6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