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소시지 디너

이탈리안 소시지 디너
이탈리안 소시지 디너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전체 30가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17g의 단백질, 32g의 지방, 총 454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5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77입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애호박, 올리브 오일, 양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6시간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지중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소 저렴한 요리법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68%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원한다면 이탈리안 소시지 디너, 원팬 이탈리안 소시지 디너 프라이팬, 도기 냄비 이탈리안 소시지 디너를 사용해 보세요.

지침

1
처음 6개의 재료를 6qt 용기에 넣으세요. 슬로우 쿠커. 큰 프라이팬에 갈색 소시지를 기름에 넣습니다. 열을 줄이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와인과 이탈리안 시즈닝을 추가하고 팬에서 갈색이 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로마노 치즈 1티스푼잘게 썬 로마노 치즈 1티스푼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슬로우쿠커로 옮깁니다. 뚜껑을 덮고 약한 불에서 6~8시간 동안 또는 감자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조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추천 와인: 키안티, 루미키오는, 트레비아노는

이탈리안은 키안티(Chianti), 베르디키오(Verdicchio), 트레비아노(Trebbiano)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탈리아인들은 음식과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Trebbiano)와 베르디키오(Verdicchio)는 생선 및 흰살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안 화이트 와인이고, 키안티(Chianti)는 더 무겁고 강렬한 요리에 적합한 이탈리안 레드 와인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6점을 받은 피치니 키안티 클라시코(Piccini Chianti Classico)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10달러 정도 합니다.
피치니 키안티 클라시코
피치니 키안티 클라시코
보라색이 살짝 가미된 밝은 루비. 자두, 보라색 향이 무성하고 잘 익은 산딸기와 섞여 있습니다. 입안에 퍼지는 벨벳 같은 질감과 함께 입안에서 살아 있는 느낌이 살아납니다. 긴 여운이 과일에 묻혀 있습니다. 64°F에서 가장 잘 제공되는 다용도 와인으로 육즙이 풍부한 붉은 고기, 구이 또는 구이 요리와 환상적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6 시간, 20 m.
서빙5
건강 점수2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