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시시 시금치 샐러드

으시시 시금치 샐러드
유령 시금치 샐러드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327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30 그램.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1.49 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할로윈 이벤트. 소금,찢어진 로메인,버섯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가정의 맛을 가지고 1 팬.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함께 숟가락 점수 53%,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시도 무시 무시한 샐러드, 미니 필로 컵에 그리스 시금치 샐러드 미시에있는 그리스 시금치 샐러드,및 시금치 샐러드-구식 시금치 샐러드에 악몽 트위스트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샐러드 그릇에 로메인,시금치,버섯,오렌지 후추,베이컨,해바라기 커널 및 페타 치즈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에 절인 해바라기 알갱이 추가(선택 사항)소금에 절인 해바라기 알갱이 추가(선택 사항)
오렌지 페퍼오렌지 페퍼
샐러드 잎을 섞어서 씻어서 말려주세요샐러드 잎을 섞어서 씻어서 말려주세요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로메인은로메인은
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믹서기에서 드레싱 재료를 결합;커버 하 고 두껍고 잘 혼합 될 때까지 처리 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3
샐러드 위에 원하는 양을 뿌립니다.
4
즉시 봉사하십시오. 남은 드레싱을 냉장 보관하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6
건강 점수22
다이어트프라이멀
접시 종류샐러드
행사할로윈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