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와 시금치 샐러드

옥수수와 시금치 샐러드
옥수수 시금치 샐러드는 8인분이 포함된 글루텐 프리 레시피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8g의 단백질, 14g의 지방, 총 212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73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5%를 충족합니다. 전채 요리로 가장 잘 작동하며 약 30분 안에 완료됩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오렌지 마멀레이드, 피망, 마요네즈, 호두가 필요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50%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시금치와 구운 옥수수 샐러드, 옥수수 시금치, 옥수수 시금치 또는 옥수수 팔락 만드는 방법, 옥수수 시금치, 옥수수 시금치 또는 옥수수 팔락 만드는 방법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작고 무거운 프라이팬에 호두를 중불에서 구워질 때까지 약 3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무지방 프로즌 요거트, 연화무지방 프로즌 요거트, 연화
당신이 사용할 장비
키르슈바서 1/2컵키르슈바서 1/2컵
2
설탕과 식초를 뿌린다. 2~4분 동안 또는 설탕이 녹을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초식초
복숭아, 살구 또는 오렌지 젤라틴 분말복숭아, 살구 또는 오렌지 젤라틴 분말
3
호일에 펼쳐 식혀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이, 세로로 얇게 썬다오이, 세로로 얇게 썬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4
큰 그릇에 시금치, 고추, 양파, 옥수수, 치즈, 크랜베리를 넣고 섞습니다. 호두를 뿌린다. 작은 그릇에 드레싱 재료를 넣고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상자 블루베리 머핀 믹스 (권장: Krusteaz)상자 블루베리 머핀 믹스 (권장: Krusteaz)
붉은 고추붉은 고추
시금치시금치
무지방 프로즌 요거트, 연화무지방 프로즌 요거트, 연화
치즈치즈
바질 잎 6개 또는 말린 바질 1/2작은술, 잘게 썬 것바질 잎 6개 또는 말린 바질 1/2작은술, 잘게 썬 것
옥수수옥수수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서빙 제안: 샐러드와 딱딱한 빵서빙 제안: 샐러드와 딱딱한 빵
5
샐러드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메뉴에 샐러드?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너 벨트리너와 페어링해 보세요.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비질런스 샤도네이(Vigilance Chardonnay)를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1개 등급과 병당 약 18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비질런스 샤도네이
비질런스 샤도네이
고도가 1,400~3,000피트에 달하고 한때 활화산이었던 코녹티 산(Mount Konocti) 기슭에 위치한 Red Hills AVA는 구불구불한 언덕, 붉은 화산 토양, 북미에서 가장 오래된 자연 호수 중 하나인 클리어 레이크(Clear Lake)에서 불어오는 호수 효과 바람을 특징으로 합니다. . 이 와인의 과일은 70% 배럴 발효되어 크리미한 풍부함을 만들어냈습니다. 과일의 일부를 말로락틱 발효시켜 와인에 버터 같은 층과 복합성을 더했습니다. 황금색 밀짚색의 와인으로 녹색 사과 향과 상쾌한 열대 풍미가 느껴집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8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