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 샐러드와 구운 연어

오이 샐러드와 구운 연어
오이 샐러드와 구운 연어는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4 인분 레시피. 1 회 제공 포함 609 칼로리, 단백질 71 그램,및 지방 31 그램. 에 대한 $8.1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4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은 맛있은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7 월 4 일 이벤트. 소수의 사람들 만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소스,레몬 주스,홍 연어,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당신 마 스를 따라 수 소 소금 사 저지방 부스러기 케이크(코셔 유제품)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뛰어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이-요구르트 샐러드와 구운 연어, 오이 샐러드와 구운 연어(호주),및 오이 샐러드와 구운 연어 데리야끼.

지침

1
요구르트,딜,오일,레몬 주스,소금,후추를 그릇에 담습니다. 사용 될 때까지 덮고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주스레몬 주스
후추후추
요거트요거트
딜
소금소금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그릴을 중간 높이로 가열하십시오(약 450).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1
오이를 종이 얇은 스트립,바람직하게는 만돌린으로 세로로 자릅니다. 허브와 샬롯과 함께 그릇에 넣어;사용할 때까지 진정. 다른 사발에서는,기름,레몬 주스,소금 및 고추를 섞으십시오;드레싱을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주스레몬 주스
오이오이
샬롯샬롯
후추후추
허브허브
소금소금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만돌린만돌린
그릇그릇
2
연어를 준비하십시오:기름으로 온통 문지르고 소금과 후추로 온통 뿌리십시오. 접어 12-20 에 의해. 십자형으로 절반에 있는 포일의 장. 칼 끝으로,에 대한 호일을 통해 한푼 크기의 구멍을 찌를 2...에서. 떨어져. 호일의 한쪽에 기름을 바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연어연어
식용유식용유
건조 조미료 문지름건조 조미료 문지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칼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3
요리 화격자에 기름을 바른 측을 위로 가진 포일을 놓으십시오. 필렛을 약간 분리하고 피부 쪽을 아래로 호일에 놓습니다. 그릴,덮여,생선이 거의 통해 요리 될 때까지,7 에 12 분. 넓은 주걱으로 물고기를 피부에서 플래터 및 텐트로 호일로 밀어 넣습니다. 당신이 파삭파삭한 피부를 원하는 경우에,파삭파삭한 때까지 포일에 피부를,2 3 분 더 요리하는 것을 계속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걱주걱
그릴그릴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4
그릴에서 호일을 제거한 다음 손가락이나 넓은 주걱을 사용하여 피부를 부드럽게 벗겨냅니다(피부가 조각으로 부서 질 수 있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걱주걱
그릴그릴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5
접시에 사용 하는 경우 선명 하 고 피부를 설정 하 고 위에 연어를 설정 합니다. 그릇에 오이 혼합물에서 액체를 버린 다음 드레싱과 마운드로 혼합물을 물고기에 빠르게 던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이오이
연어연어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6
신선한 딜 장식으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딜신선한 딜
7
요구르트 소스와 함께 즉시 제공하십시오(연어 피부는 약자로 부드럽게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연어연어
요거트요거트
소스소스

성분

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다진 골파다진 골파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오이 샐러드오이 샐러드1장식신선한 딜신선한 딜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다진 편평한 잎 파슬리다진 편평한 잎 파슬리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진 신선한 딜다진 신선한 딜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소스소스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코셔 소금에 대해서코셔 소금에 대해서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22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페르시아어 또는 영어 오이페르시아어 또는 영어 오이4필렛홍 연어 필레(각 5 에 6 온스.,1/2 에 1...에서. 두꺼운),피부홍 연어 필레(각 5 에 6 온스.,1/2 에 1...에서. 두꺼운),피부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연어와 서빙연어와 서빙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다진 샬롯다진 샬롯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일반 전유 요구르트일반 전유 요구르트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한 와이너리 산타 루치아 하이랜드 샤르도네와 4.1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7 달러입니다.
한 와이너리 산타 루치아 하이랜드 샤도네
한 와이너리 산타 루치아 하이랜드 샤도네
복숭아,천도 복숭아,잘 익은 배 및 바닐라의 부드러운 노트와 함께 풍부하고 계층화되었습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4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