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치즈 케이크 바

오렌지 치즈 케이크 바
오렌지 치즈 바는 그냥 될 수 있습니다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당신이 찾고 있던 레시피. 이 레시피는 36 개이며 서빙 당 41 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3 그램의 단백질, 10 그램 지방,그리고 총 148 칼로리. 이 조리법에서의 맛의 집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바닐라 웨이퍼,연유,바닐란 추출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1 시간.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9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블루 베리 오렌지 치즈 케이크 바, 오렌지 크림 시클 치즈 케이크 바,그리고 초콜릿 오렌지 치즈 케이크 바.

지침

1
큰 그릇에 웨이퍼 부스러기와 버터를 섞습니다. 기름을 바른 13 인치로 누르십시오. 9 인치 베이킹 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웨이퍼웨이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그릇그릇
2
큰 그릇에 크림 치즈를 부드러워 질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크림 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우유,계란 및 바닐라를 추가하십시오;결합 될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닐라바닐라
계란계란
우유우유
4
빵 껍질에 절반을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러스트크러스트
5
남은 크림 치즈 혼합물에 오렌지 주스 농축액,오렌지 껍질,추출물 및 식용 색소를 첨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주스 농축액오렌지 주스 농축액
음식 색깔음식 색깔
크림 치즈크림 치즈
오렌지 풍미오렌지 풍미
추출추출
6
첫 번째 레이어 위에 붓습니다.
7
45-50 분 동안 또는 중심이 거의 설정 될 때까지 325 에서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 냉각. 절단하기 전에 최소 2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오븐오븐

추천 와인: 늦은 수확 리슬링, 램브루스코 돌체, 소테르네스는

치즈 케이크는 늦은 수확 리슬링,람브루스코 돌체,사우테르네스와 잘 어울립니다. 화이트 디저트 와인은 치즈 케이크(초콜릿 제외)에 안전한 선택이지만 달콤한 람브루스코는 클래식 딸기 치즈 케이크와 함께 너무 좋습니다. 당신은 천사 늦은 수확 리슬링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만점에 5 점 이상으로
천사 늦은 수확 리슬링
천사 늦은 수확 리슬링
메시나 호프의 천사는 바삭하고 달콤한 디저트 와인입니다.포도가 거의 라인자일 때 리슬링의 마지막 수확에서 수확됩니다. 과일,치즈 케이크 및 가볍고 달콤한 초콜릿 디저트로 완벽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서빙3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