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귀비씨 드레싱을 곁들인 그린 샐러드

양귀비씨 드레싱을 곁들인 그린 샐러드
양귀비씨 드레싱을 곁들인 그린 샐러드가 바로 여러분이 찾고 있는 전채 요리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202칼로리 , 단백질 1g , 지방 6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08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를 충족합니다 .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양귀비 씨앗, 꿀, 양상추,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보세요.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숟가락 점수가 19% 로 이 요리는 다소 나쁩니다. 양귀비씨 드레싱을 곁들인 녹두 , 양귀비씨 샐러드 드레싱 , 양귀비씨 샐러드 드레싱을 사용해 비슷한 요리법을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큰 샐러드 그릇에 양상추, 오이, 적양파를 함께 넣습니다. 따로. 뚜껑이 꼭 맞는 유리병에 모든 드레싱 재료를 넣고 섞습니다. 잘 섞일 때까지 흔들어주세요. 서빙 직전에 샐러드 위에 드레싱을 1/2컵 정도 붓습니다. 가볍게 던지기. 남은 드레싱을 덮고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
1-1/2온스 진1-1/2온스 진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메뉴에 샐러드?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너 벨트리너와 페어링해 보세요.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은 마달레나 샤르도네(Maddalena Chardonna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3달러 정도 합니다.
마달레나 샤도네이
마달레나 샤도네이
프렌치 오크와 아메리칸 오크의 배럴 발효, 말로락틱 발효, 찌꺼기 교반, 예비 숙성을 통해 이 와인의 잠재력을 극대화합니다. Maddalena Vineyard Chardonnay는 감귤류, 구아바, 오렌지 껍질을 포함한 과일 향의 포푸리로 코를 반깁니다. 이러한 아로마는 "젖은 돌"이라고 불리는 미네랄 성분으로 보완됩니다. 입안에서는 앞쪽 과일 향이 드러나는데, 이는 좋은 구조감과 길고 선명한 여운을 동반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