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소다 빵 4

아일랜드 소다 빵 4
아이랜드 소다 빵 4 는 당신의 아침 식사 조리법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조리법일지도 모르다. 1 회 제공 포함 601 칼로리, 단백질 12 그램,및 지방 17 그램.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92 센트,이 조리법 커버 1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성 패트릭의 날 이벤트. 그것은 매우 저렴한 유럽 음식의 팬들을위한 조리법.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2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계란,소금,설탕,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70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어느 것이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일랜드 소다 빵을 곁들인 아일랜드 스튜{오지 그릇 냄비}, 고백#56:나는 일부 아일랜드어 및 일부 미친 해요...,및 아일랜드 소다 빵.

지침

1
밀가루,설탕,베이킹 파우더,베이킹 소다,소금을 큰 그릇에 담습니다. 손가락이나 페이스트리 커터를 사용하여 파이 크러스트처럼 버터 나 마가린을 누릅니다. 혼합물이 잘 부서지기 쉬운 것처럼 보일 때,건포도와 캐러 웨이 씨를 첨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제과 설탕에 대해서제과 설탕에 대해서
캐러 웨이 씨앗캐러 웨이 씨앗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신선한 라즈베리 반쪽, 블루베리 또는 딸기 조각신선한 라즈베리 반쪽, 블루베리 또는 딸기 조각
계피 스틱 1개(1-1/2인치)계피 스틱 1개(1-1/2인치)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다용도 밀가루, 필요한 경우 추가다용도 밀가루, 필요한 경우 추가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함께 섞은 다음 계란,버터 밀크 및 사워 크림을 넣으십시오. 혼합물이 촉촉하지 않은 경우 우유를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3
기름칠을하고 가볍게 가루로 만든 덩어리 팬 또는 프라이팬 2 개에 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밀크 초콜릿 캔디 바, 면도밀크 초콜릿 캔디 바, 면도
4
화씨 375 도(섭씨 190 도)에서 45~60 분 동안 또는 빵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방 비율지방 비율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버터 향료투명한 버터 향료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