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K의 우유 삶은 옥수수

아빠K의 우유 삶은 옥수수
레시피 상자에 더 많은 미국 요리법을 추가하고 싶다면 Daddy K의 우유 삶은 옥수수를 시도해 볼만한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에는 204칼로리, 단백질 4g, 지방 11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98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6%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버터, 우유, 물,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 보세요. 193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이 레시피를 좋아합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30%라는 다소 나쁜 점수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원한다면 옥수수 속 삶은 옥수수, 우유 삶은 옥수수, 큰 아빠의 달콤한 옥수수 숟가락 빵을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큰 냄비에 물을 끓입니다. 설탕이 녹고 버터가 녹을 때까지 우유, 설탕, 크림, 버터를 저어줍니다. 옥수수 귀를 혼합물에 부드럽게 넣고 불을 약하게 줄입니다. 옥수수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7~8분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옥수수 속 옥수수옥수수 속 옥수수
SNYDER'S "Snaps" 프레즐 16온스 봉지(작은 사각형)SNYDER'S "Snaps" 프레즐 16온스 봉지(작은 사각형)
소금에 절인 캐슈 2테이블스푼소금에 절인 캐슈 2테이블스푼
1파운드 오크라, 손질하여 1/2인치 둥글게 자름1파운드 오크라, 손질하여 1/2인치 둥글게 자름
갈색 무스카바도 설탕갈색 무스카바도 설탕
(2인분 패킷)(2인분 패킷)
토마토 페이스트 1캔토마토 페이스트 1캔
추가 딸기, 반으로 줄임, 선택 사항추가 딸기, 반으로 줄임, 선택 사항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장립 백미 변환 1/2컵장립 백미 변환 1/2컵
2
집게로 액체에서 꺼내서 서빙 시간까지 알루미늄 호일 아래에 따로 보관해 두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튜브에 담아서 보관합니다(그렇게 보관하면 편해요)튜브에 담아서 보관합니다(그렇게 보관하면 편해요)
다스다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8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