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 카레 스프레드

아몬드 카레 스프레드
레시피 아몬드 카레 스프레드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10 분 후 그리고 확실히 엄청난 것입니다 글루텐 프리 인도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조리법은 10 인분을 만듭니다 284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20 그램 각각. 에 대한 $2.1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고추,우스터 셔 소스,디종 겨자,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망고 카레 스프레드, 치킨 카레 스프레드,및 카레 치즈 스프레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그릇에 크림 치즈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양파,고추,카레 가루,우스터 소스,겨자 및 육두구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 12~16개샌드위치 빵 12~16개
흰 양파, 깍둑썰기흰 양파, 깍둑썰기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3
플래터에 확산. 처트니와 함께 최고;아몬드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3)(23)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4
과일,야채 또는 크래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바인딩을 위해바인딩을 위해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 최고의 추천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루 반지에게 슈닌 블랑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1 등급과 병 당 약 16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루반지 슈닌 블랑
루반지 슈닌 블랑
케이프 타운 자체만큼 아름다운 와인. 남아프리카의 유명한 스와틀 랜드 지역에서 재배 된 100%엄선 된 슈닌 블랑. 최종 와인에 자신의 마크를 넣어 땅의 각 조각과 함께,스와트 랜드 토양의 다양한 컬렉션에서 온 포도의 혼합을 사용하여 만든. 끝이 보이지 않는 그 따뜻한 화창한 날을 위해 만든.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0 m.
서빙10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