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 치즈케이크 바

아몬드 치즈케이크 바
아몬드 치즈케이크 바는 여러분이 찾고 있는 바로 그 디저트일 수도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4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를 충족합니다 .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93칼로리 , 단백질 1g , 지방 4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36인분입니다. 22명이 이 레시피를 먹어서 기뻐했습니다. 아몬드추출물, 설탕, 크림치즈,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55분 정도 걸립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스푼 점수가 10% 로 이 요리는 좀 별로입니다. 아몬드 조이 치즈케이크 바 , 초콜릿-아몬드 치즈케이크 바 , 피치 아몬드 요거트 치즈케이크 바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밀가루, 버터, 제과업체의 설탕을 섞습니다. 기름칠된 13인치 바닥을 누릅니다. x 9인치 베이킹 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0온스 커스터드 컵 2개10온스 커스터드 컵 2개
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 (웨이퍼 약 27개)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 (웨이퍼 약 27개)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
당신이 사용할 장비
뼈가 있는 양고기 다리뼈가 있는 양고기 다리
2
350°에서 20-25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달걀 노른자, 흰자는 머랭용으로 남겨둡니다달걀 노른자, 흰자는 머랭용으로 남겨둡니다
3
채우려면 작은 그릇에 크림 치즈, 설탕, 추출물을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따뜻하고 진한 커피따뜻하고 진한 커피
휘핑 크림과 초콜릿 키스휘핑 크림과 초콜릿 키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
4
계란을 추가하십시오; 결합될 때까지 저속으로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초 레이스감초 레이스
5
빵 껍질 위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과 민트레몬과 민트
6
15-20분 동안 또는 중앙이 거의 굳을 때까지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서 식혀줍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미니 마시멜로 2개미니 마시멜로 2개
달걀 노른자, 흰자는 머랭용으로 남겨둡니다달걀 노른자, 흰자는 머랭용으로 남겨둡니다
7
부드러워질 때까지 프로스팅 재료를 섞으세요. 막대 위에 퍼졌습니다.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클래식 케이크 믹스클래식 케이크 믹스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추천 와인: 늦은 수확 리슬링, 램브루스코 돌체, 소테르네스는

Late Harvest Riesling, Lambrusco Dolce 및 Sauternes가 치즈케이크의 최고 선택입니다. 화이트 디저트 와인은 치즈케이크(초콜릿 제외)에 안전한 선택이지만, 달콤한 람브루스코는 클래식 딸기 치즈케이크와 아주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McFadden Late Harvest Riesling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8달러 정도 합니다.
맥파든 레이트 하비스트 리슬링
맥파든 레이트 하비스트 리슬링
늦은 수확과 Chateau d'Yquem처럼 보트리티스의 축복을 받은 와인은 숭고한 경험입니다. 꿀살구와 구운 사과파이가 유리잔에 담겨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 와인은 평생 동안 두 배의 가격으로도 맛볼 수 있는 최고의 디저트 와인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55 m.
서빙36
건강 점수0
잡지